'다량의 달러 더미 발견 ' 이곳을 뒤지면 달러가 뭉텅이로 나옵니다. 달러 찾기 열풍

Jobs

'다량의 달러 더미 발견 ' 이곳을 뒤지면 달러가 뭉텅이로 나옵니다. 달러 찾기 열풍

주민들 사이에서 이곳을 탐색하면 달러를 벌어 들일수 있다는 소문에 돈을 벌려는 사람들로 이곳 쓰레기 하치장이 사람들로 북적였다고 합니다. 

 

남미의 아르헨티나 산타페 지역에 한 쓰레기 하지장에 오래간만에 사람들로 북적였다고 합니다. 지금은 안전사고?를 우려한 당국의 출입 제지로 사람들이 모여있지는 않다고 합니다. 

최근 이곳에서 다량의 달러 더미가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이곳에서 발견된 달러는 한화로 약 1억원 가량의 거액이라고 합니다. 

지금 찾은 달러보다 앞으로 이곳에서 발견되는 달러의 양이 더욱 많을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달러를 발견한 사람은 지방 공무원이었다고 합니다. 

쓰레기 하치장을 정리하던 공무원 앞에 놀라운 일이 벌어졌다고 합니다. 하늘에서 달러가 뿌려졌다고 합니다. 그렇게 많은 달러가 떨어지는 걸 본적이 없었다고 합니다. 

 

그리고는 즉시 달러를 줍는 일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쓰레기를 정리하던 포크레인이 어떤 물체를 옮기던 중에 달러가 흩뿌려졌던 것이라고 합니다. 

이 소문은 순식간에 주변 마을로 퍼졌고 수많은 주민들이 달러를 줍기 위해 달려들었다고 합니다. 한 이야기로는 WHO에 한 재벌이 1조 원가량의 돈을 기부했고 그 돈의 일부가 잘못되어 쓰레기 더미와 함께 버려진 것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많은 돈이 이곳에 묻혀있다는 이야기가 퍼지면서 정말 많은 사람들이 구름떼 처럼 몰려들었다고 합니다. 당국이 더 이상 제지하지 못하고 결국에는 이곳 출입을 금지하는 결정을 내려야 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