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하게 살길' 피겨퀸 김연아 5살 연하 남친과 10월 결혼식 올려... 그 행운아는 누구?

Jobs

'행복하게 살길' 피겨퀸 김연아 5살 연하 남친과 10월 결혼식 올려... 그 행운아는 누구?

피겨 퀸 김연아가 드디어 10월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김연아는 다섯 살 연하 가수인 고우림 님과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고 공식적으로 밝혔습니다. 

 

 

그럼 그녀의 배우자 고우림님은 누구일까요? 서울대 성악가 출신으로 팬텀 싱어 시즌 2에서 우승한 수재라고 합니다. 

 

김연아와 고우림의 만남은 2018년 아이스쇼에서 부터 였다고 합니다. 아이스쇼 당시 초대가수로 나온 고우림 님과 눈이 맞아 교제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김연아 가족은 이미 상견례를 마쳤다고 합니다. 고우림에 대해서 김연아님 가족분들은 나이는 어리지만 착한 친구라고 첫 만남에 대한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김연아 혼전 임신은?

김연아의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에 대해서 혼전 임신설이 확산되기도 했답니다. 이에 대해서 김연아 님의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는 의견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고우림은 누구

남성 크로스 오버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잘생긴 외모와 탄탄한 실력으로 인정받고 있다고 합니다. 고향은 대구이고 대구 대청초, 경북 예술고등학교, 서울대 성악과를 졸업했고 현재는 서울대학교 대학원에 진학 중이라고 합니다. 

 

김연아 님과 고우림 님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정말 멋진 두 분의 결혼인 것 같네요.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