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장 해보세요' 이것만 바꾸면 꽉 막혔던 내 금전운이 바로 급상승합니다.

Jobs

'지금 당장 해보세요' 이것만 바꾸면 꽉 막혔던 내 금전운이 바로 급상승합니다.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본인의 금전운을 급상승시켜주는 물건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이것만 바꿔도 올해 금전운이 급상승하게 됩니다. 꼭 한번 새 걸로 바꿔보세요. 올해 대박 나실 겁니다. 

 

다른 무엇보다 가구 다른사람이 사용했던 가구 특히나 사용한 사람이 누구인지 모르는 가구는 절대 집안에 들이지 말라고 합니다. 그 집에 어떤 안 좋은 기운이 있었는지 안 좋은 일이 있었는지 모르기 때문에 그러한 안 좋은 기운이 들어있는 가구는 아무리 새것이라도 절대 집으로 들이지 마세요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빗 역시 교체 주기가 있다고 합니다. 빗은 머리를 정리한다는 개념으로 우리 몸에 안좋은 기운이나 부정적인 것들을 없애준다고 합니다. 따라서 너무 오래 쓴 빗에는 안 좋은 기운이 깃들어 있을 수 있습니다. 5년 이상 사용한 빗은 되도록이면 새빗으로 교체해 주세요. 

 

밥솥

밥솥 즉 밥을 만들어 생명을 이어갈수 있게 해주는 밥솥은 집안에서도 의미가 깊은 물건 중에 하나입니다. 밥솥을 너무 오래 사용하지 마세요. 밥솥이 스크레치가 많이 났거나 오래되어 제 기능을 하지 못할 때에는 과감하게 새것으로 교체해 주는 게 좋다고 합니다. 새것으로 교체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집안으로 돈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거울

거울에도 역시 기운이 깃들어 진다고 합니다. 거울을 소재로 해서 공포영화를 찍는 경우도 많죠 그만큼 기운이 깃들 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거울은 정기적으로 교체해 주는 게 좋다고 합니다. 그래야 좋은 기운 새로운 기운이 집안에 깃들게 된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정기적으로 새것으로 교체해 주면 집안에 좋은 기운이 깃드는 물건에 대해서 설명 드렸습니다.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