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바로 시작...' 나이가 들수록 오히려 럭셔리하고 멋있어지는 사람들의 공통된 습관은?

Jobs

'지금바로 시작...' 나이가 들수록 오히려 럭셔리하고 멋있어지는 사람들의 공통된 습관은?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나이가 들수록 오히려 귀티 나면서 멋있어지는 사람들의 공통된 습관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누구나 나이가 들더라도 럭셔리하고 귀티나는 모습을 유지하고 싶어 하는 것은 인지상정일 겁니다. 

 

과연 아주 작은 차이 행동 하나가 우리의 인생을 변화 시킬수 있을까요?

 

한 미국 대학에서 조금은 흥미로운 논문을 발표했습니다. 바로 사소한 습관의 변화로 인생을 바꾼 사람들의 공통점이라는 주제였습니다. 여기서 궁금해집니다. 과연 무슨 사소한 변화가 인생을 바꿀 수 있었을까요?

 

총 3개의 그룹으로 나눠서 연구를 진행했습니다. 

하나는 목표를 글로 쓰지 않은 그룹 두번째는 목표를 글로 쓴 그룹 그리고 마지막은 목표를 글로 쓰고 거의 매일 할 수 있다 되뇌었던 그룹입니다.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까요. 글로 쓰지 않은 그룹은 불과 10%, 글로 쓴 그룹이 30% 글로쓰고 말로 외친 그룹이 60%를 목표를 성취했다는 결과나 나왔습니다. 

 

한 대학 졸업자 100명중에 약 3%인 3명만이 본인의 목표를 글로 작성했다고 합니다. 나중에 20여 년이 흐른 뒤에 전체 100명의 자산규모를 분석한 결과 그 3명이 가진 부가 나머지 사람들이 가진 부를 합친 것보다 더 많았다고 합니다. 

 

목표를 글로 쓴다는 것.

이것이 바로 내 삶을 변화 시키는 그 첫 단추가 될 것입니다. 나는 무엇이 되고 싶다 나는 이것을 이룰 것이다 나는 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본인이 바라는 것을 구체적이고 또 긍정적인 글로 남겨보세요. 지금 당장 실천해 보세요. 

 

인생이 오늘부터 바뀔수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