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선 구울때 '이걸' 쓰면 온집안에 풍기는 비린내가 싹 사라집니다.

건강한 습관

생선 구울때 '이걸' 쓰면 온집안에 풍기는 비린내가 싹 사라집니다.

집에서 고등어를 구워서 먹으면 정말 담백하고 맛있어서 자주 해 먹고는 싶지만 온 집안에 퍼지는 생선 비린내 때문에 생선 구이를 해 먹으려니 고민이 되는 게 사실이더라고요. 이제부터 생선 비린내를 고민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바로 이것 하나만 있으면 해결됩니다. 

 

생선 비린내

집안에 생선을 구울때 비린내는 아무래도 반가운 손님이 아닐 겁니다. 온 집안에 퍼지는 비린내 창문을 열고 한참을 환기를 시켜도 쉽게 빠지지 않고 요즘과 같이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는 창문조차 마음껏 열기 어려울 수밖에 없죠 이럴 때에는 비린내를 손쉽게 잡는 방법을 알려 드릴 테니 꼭 활용해보세요 

 

 

양파

생선비린내를 잡는 특급 재료는 바로 양파입니다. 양파는 어느 집이든지 많이 보유하고 있는 식재료 일 겁니다. 이식재료가 생선 비린내를 잡는데 상당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우선 양파의 껍질을 벗기세요 그리고 물로 깨끗히 씻어 줍니다. 얇게 채를 썰어 주세요. 

얇게 썬 양파를 생선을 구울 후라이팬에 먼저 깔아주세요. 팬에 가득 차게 깔아주세요. 

 

양파 위로 생선을 올려주세요. 

이상태로 중간 불로 생선을 구워주시면 됩니다. 한쪽면이 다 구워질때까지 기다렸다가 반대편으로 뒤집어서 구워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구워주시면 양파의 특유의 향만 나고 생선 비린내는 안나는 것을 알 수 있으실 겁니다. 이는 양파의 이항화 프로필이라는 물질이 나와서 그 특유의 냄새로 생선 비린내를 없애 준다고 하네요. 

 

꼭 한 번 생선 구울 때 이렇게 활용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이곳에 두기만 해도 돈 꽐꽐' 죽을 때까지 써도 다 못쓰는 엄청난 돈이 생깁니다.

 

'이곳에 두기만 해도 돈 꽐꽐' 죽을때까지 써도 다 못쓰는 엄청난 돈이 생깁니다.

오늘은 이곳에 두기만해도 대박나는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여기에 이걸 두는 것만으로도 평생 떵떵 거리면서 살수 있을 만큼의 큰 돈이 생기게 됩니다. 이것만 알아두면 집안에

21k.site

'몸에서 코 찌르는 냄새가' 몸에서 나는 지독한 악취 원인 5가지

 

'몸에서 코 찌르는 냄새가' 몸에서 나는 지독한 악취 원인 5가지

사람이라면 누구나 몸에서 냄새가 나기 마련입니다. 사람마다 그 사람의 특유의 냄새가 나는게 당연할 겁니다. 곰팡이 , 각질, 때 이러한 각종 몸에서 나오는 분비물들이 악취를 만들어내게 됩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