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쇼핑몰, 소주사업까지 연예인들이 꾸준히 부업에 도전하는 이유는?

경제

카페, 쇼핑몰, 소주사업까지 연예인들이 꾸준히 부업에 도전하는 이유는?



최근 연예인들이 본업이 아닌 다른 사업을 진행한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보셨을거에요. 연예인부업은 식,음료 사업부터  
의류관련 사업등 범위가 점점 다양해지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연예인이라는 직업 자체가 고정적인 수입이  정해지지 않은 프리랜서의 직업이다보니 다른 사업으로  눈을 돌리기도 하며, 본인이 좋아하는 분야에 도전하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박재범이 주류사업에 진출하겠다고 얘기를 하여  큰 관심속에 있는데요. 박재범은 소주사업에 진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예전부터 외국에서는 연예인들의 주류 사업이 흔하게  있다며 방송에서 얘기를 하곤 했었는데요. 박재범도 그를 보고  소주의 글로벌화를 꿈꾸고 소주사업에 진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박재범의 소주는 희석식 소주가 아닌 전통 증류식 소주라고  합니다.  


이외에 가장 많은 연예인부업이 아마 카페가 아닐까 합니다.  배우 이종석은 강남 압구정에서 89맨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던한 인테리어에 브런치, 파스타, 피자,디저트까지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의 시그니처 음료인 89라떼가 유명하며, 고추냉이 크림 파스타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가수 정엽은 용산구 후암동에서 카페를 운영중인데요.  카페 이름은 오리올로 뷰가 좋은 카페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후암산 끝자락의 2층 주택을 개조하여 카페를 만들었는데요.  카페 뿐만 아니라 2층에서는 Bar도 운영중이라고 하니  커피 한잔의 여유와 술 한잔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곳입니다.  

신화의 이민우는 서울 용산구에서 루프앤드라는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부산에도 지점이 있을만큼 많은분들이  찾으시는 카페로 초코를 좋아하시는 분들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초코 음료가 시그니처 음료이며 다양한 크루아상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그룹 위너의 송민호도 합정에서 오색칠이라는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곳은 지하1층과 지상1층 두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실제로 송민호가 그린 작품이 인테리어 소품처럼 놓아져 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슈퍼주니어 예성이나 배우 유아인, 배우 조한선등 많은 연예인이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페 이외의 연예인부업이라고 한다면 쇼핑몰을 많은분들이  떠올리실텐데요. 



첫번째로는 아우라제이가 있습니다. 아우라제이는  배우 진재영이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인데요. 트랜디하면서도  편하게 입기 쉬운 스타일의 제품이 주를 이루고 있어  데일리 패션으로 많은분들이 찾는 쇼핑몰이라고 합니다.  두번째로는 백보람의 쇼핑몰인 뽀람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옷을 백보람이 직접 피팅하고 있으며  화장품이나 다른 뷰티 아이템 없이 오로지 의류만 있는  쇼핑몰입니다.  


세번째로는 김준희가 운영하고 있는 에바주니가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이 있는 쇼핑몰로 의류 뿐만 아니라 애견용품,  
생활소품까지 있는 대형 쇼핑몰로 운영중입니다.  오프라인이 있을 정도이며 금액대도 저렴하여 많은분들이  찾는 쇼핑몰입니다.  

 

 

네번째로는 이국주가 운영하는 쭈당당이 있습니다.  이국주 특유의 패션감각을 뽐내고 있으며 플러스 사이즈의 다양한 디자인이 있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쇼핑몰 입니다.  


다섯번째로는 배우 공효진이 운영하는 슈퍼매직팩토리가 있습니다. 공효진은 모델 출신으로 완판배우로 유명했는데요. 
이를 살려 본인의 스타일을 만들어 낼수 있는 쇼핑몰을 시작하게 되었죠. 이 브랜드는 업사이클링 제품을 선보이는 곳인데요. 재활용품을 사용하다보니 최근 환경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면서 공효진의 쇼핑몰에도 많은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업사이클링 제품에 대한  관심도로 인하여 앞으로 더욱 많은분들이 찾을 쇼핑몰입니다.  


이외에도 많은 연예인이 요식업이나 엔터테이먼트 사업, 화장품 사업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업을 넘어서서 본인만의 사업을 성공시키고 이루기위해  많은 노력을 한 많은 연예인들이 있답니다. 다양한 스타일과 분위기의 부업들 한번 알아보시고 느껴보시는거 어떠실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