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지급, 정부에서 뿌리고 있는 '반값티겟 40만장,할인권 100만장' 빨리 가져가세요. (+예매방법)

건강한 습관

선착순 지급, 정부에서 뿌리고 있는 '반값티겟 40만장,할인권 100만장' 빨리 가져가세요. (+예매방법)

오늘은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정부에서 경제 살리기를 위해서 반값 티켓과 할인권 등을 빠르게 뿌리고 있다고 합니다. 이제 어린이날이다 어버이날이다 돈 들어갈 곳이 정말 많은 입장에서 이 팁을 꼭 알아두고 꼭 돈 절약하세요. 

 

 

반값 티켓 40만장

바로 엔데 믹 시대에 맞춰서 정부에서는 프로야구, 프로축구, 농구, 배구 등의 4대 프로스포츠에 대해서  반값 티켓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경기를 현장에서 관전하려는 팬들을 위해서 반값 할인 티켓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이번 5월에 가족들과 함께 현장에서 오랜만에 신나게 본인이 좋아하는 팀을 응원해 보는 건 어떨까요 이제는 거리두기 자체가 사라진 만큼 우리가 꿈꿔왔었던 일상 그대로 편안하게 경기를 즐길 수 있답니다. 

 

단, 마스크 착용은 필수인 것은 잊으시면 안 됩니다. 4월 25일부터는 모는 실내외 다중 시설 내에 관중석에서 음식물을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예매 방법

예매 방법은 간단합니다. 구단별 예매처 신청 페이지에 접속해서 할인권을 신청 및 즉시 발급받아 예매 시 할인권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본 사이트에서도 할인권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예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숙박 할인권 100만 장

2022년 대한민국 숙박 대전을 통해서 숙박 할인권 선착순 100만 명에게 지급한다고 합니다. 7만 원 이하 숙박시에는 2만원 할인, 7만원 초과 숙박 시에는 3만 원의 할인권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매일 아침 10시에 선착순으로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니 꼭 받아서 할인받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예매 방법 

아래와 같이 발급처에서 할인권을 발급받으시고 가고 싶은 국내 숙박을 선택하세요. 그다음 할인권을 사용해서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선착순이니 꼭 바로바로 신청하시면 돼요. 이 사이트에서 할인받으시면 돼요. 

 

KTX 할인, 이걸로 서울- 부산 여행 왕복 5만 원에 갈 수 있는 꿀팁

 

 

KTX 할인, 이걸로 서울- 부산 여행 왕복 5만원에 갈수 있는 꿀팁

KTX를 좀 더 싸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게 되더라고요. 특히나 부산에 한번 갔다 오게 되면 왕복 KTX 교통 비로만 10만 원 이상을 생각해야 하더라고요. 그럼 서울과 부산 여행을 고

21k.site

 

바로 신청 가능한 지원금 3가지, 바로 신청하고 70만 원 바로 입금받으세요.

 

바로 신청 가능한 지원금 3가지, 바로 신청하고 70만원 바로 입금 받으세요.

실버 마이크 실버 마이크 사업은 60세 이상의 어르신 공연팀이 문화가 있는 날 주간에 버스킹 공연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신청 기간 신청 기간은 4월 4일 부터 4월 18일 까지입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