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꼭 이렇게 드세요. 꼭 이렇게 먹어야 암덩어리가 싹 사라집니다.

건강한 습관

고구마 꼭 이렇게 드세요. 꼭 이렇게 먹어야 암덩어리가 싹 사라집니다.

오늘은 고구마를 이렇게 먹으면 암덩어리를 싹 사라지게 할 수 있습니다. 총 80여 종의 채소 중에 항암 효과가 1위로 탁월한 음식이 바로 고구마입니다. 이렇게 꼭 한번 드셔 보세요. 

 

항산화 작용

우리 몸에는 매일 수많은 암세포가 생긴다고 합니다. 하지만 왜 암에 걸리지 않는 걸까요? 그것은 바로 면역세포 때문이라고 합니다. 우리의 몸에 있는 면역세포가 암세포와 싸워서 암세포를 이겨내게 됩니다. 암세포와 싸워서 이기기 위해서 필요한 것이 바로 항산화 작용이라고 합니다. 

 

암세포에 이겨내기 위해서는 필요한게 바로 면역력을 높이고 항산화 성분이 많이 들어 있는 식품을 자주 먹어 주는 게 좋습니다. 항암 효과가 뛰어난 음식 1위가 바로 고구마입니다. 이 고구마 이렇게 먹어야 항암 효과가 상승된다고 합니다. 

 

고구마 발암 억제율 1위

고구마의 발암 억제율은 여러 채소중에 단연 1위입니다. 변종 세포 암세포에 대응하는 풍부한 베타카로틴 성분이 각종 암세포의 증식을 억제하고 발암 물질 자체를 감소시켜준다고 합니다. 

 

고구마를 매일 먹게 된다면 암 발병률을 절반으로 줄일수 있다고 합니다. 암중에 폐암, 난소암, 유방암 등의 각종 암의 발병률을 줄일 수 있는 셈이죠. 대부분의 연구 결과에서 고구마가 암세포 파괴하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고구마의 항산화 성분을 높이고 암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껍질째 섭취하는게 중요하다고 합니다. 

 

노화 방지 성인병 예방

또한 고구마에 들어 있는 베타카로틴은 활성 산소를 막아주어 노화를 방지하고 활성 산소로 인한 암, 동맥경화증, 관절염, 백내장 등의 다양한 성인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구마에는 칼륨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비만과 고혈압에 좋은 효과를 보이기도 합니다. 

 

집에 도어락 있으신 분 꼭 확인하세요. 잘못하면 현관문이 바로 열립니다.

 

집에 도어락 있으신분 꼭 확인하세요. 잘못하면 현관문이 바로 열립니다.

오늘은 집에 도어록이 있으신 분이라면 꼭 한번 확인하시는 게 좋습니다. 잘못하면 다른 사람이 현관문을 바로 열고 들어올 수 있습니다. 이것 아는 지인에게 공유해서 미리 대비해 보세요. 도

21k.site

 

커피가 이 암을 예방한다고?

 

커피가 이 암을 예방한다고?

한국인들은 거의 매일 커피를 달고 살고 있죠. 아침에 일어나서 따뜻한 커피 한잔으로 시작하고 하루 종일 사무실에서도 커피와 함께 일상을 보내곤 합니다. 혹시나 커피의 효능 알고 계시나요?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