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교통비 매월 5만원씩 1년간 지급합니다. 바로 신청하세요 (+버스,택시, 주유 전부 가능)

건강한 습관

직장인 교통비 매월 5만원씩 1년간 지급합니다. 바로 신청하세요 (+버스,택시, 주유 전부 가능)

오늘은 매월 5만 원씩 무려 1년간 지원해주는 교통비 지원제도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만 원이라면 그 금액이 작지 않은데요. 청년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청년 동행 카드 꼭 신청하시고 혜택 누려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현재는 신한 카드와 비씨 카드를 통해서 교통비 카드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대상

중소기업에 재직중인 만 15세에서 34세의 청년 근로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국내에 거주중인 대한민국 국적자

산업단지 내 중소기업에 근무하는 근로자 

교통여건이 열악한 곳

고용보험에 가입된 사람

*교통 여건이 열악한 곳은 지자체 별로 산업단지와 도심지 간의 거리 지하철 버스 접근성을 고려해서 기준을 설정했다고 합니다. 

 

월 5만원의 교통비로는 주유비, 버스비, 택시비까지 지원받을 수 있게 됩니다. 본인이 직접 신청해야지만 지원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신청 방법

신청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 시기는 연중 상시 가능하며 예산 소진시에 마감된다고 합니다. 매월 21일 지원 대상자로 선정되게 되면 다음 달부터 교통 바우처가 발급되게 됩니다. 

 

온라인의 신청 가능하며 근로자 개별 신청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신청 결과는 7일 이내에 근로자 본인의 휴대전화 문자로 통지된다고 합니다. 

 

교통비 카드 발급

교통비 카드 발급 관련해서는 아래와 같이 신한 카드와, 비씨 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 가능합니다. 

 

신청 가능한 신용카드 종류

 

자가 진단 

실제로 본인이 신청 대상자 인지 그리고 지원 받을수 있는지를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꼭 신청하시고 지원 받으세요. 

 

'1명당 28만원씩 무려 7개월 동안 지급' 식품지원제도 바로 신청하세요.

 

'1명당 28만원씩 무려 7개월동안 지급' 식품지원제도 바로 신청하세요.

오늘은 우리나라 농수산물을 구매하는 것에 대한 지원을 해주는 제도인 농수산 바우처 제도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농식품 바우처 카드? 경제적인 취약 계층의 확대와 영양 섭취

21k.site

5월부터 '전국민 지자체 지원금' 또 줘요 지역별로 다른 지원금 총정리

 

5월부터 '전국민 지자체 지원금' 또 줘요 지역별로 다른 지원금 총정리

서울 금천구 금천구의 경우에는 구민 한 명당 5만 원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경기 양평군 경기 양평군에서는 모든 군민을 대상으로 1인당 10만 원씩 지역화폐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4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