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나라에서 무려 60개월 무이자로 보증금 대출 해줘요 (+신청방법)

건강한 습관

선착순, 나라에서 무려 60개월 무이자로 보증금 대출 해줘요 (+신청방법)

지금 살고 있는 전셋집에 집세가 오르면 답답한 마음이 들 수밖에 없는데요. 이럴 때 정부에서 보증금의 상승분만큼을 지원해 주는 제도가 있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무이자로 최대 60개월 동안 500만 원을 대출해주는 사업이 있다고 해서 말씀드려보겠습니다. 

 

 

나는 가장이다.

소액이지만 없는 분들 입장에서는 구하기 마땅치 않고 집주인은 집세를 올려 달라고 하고 답답한 마음이 드는게 사실입니다. 정부에서 이러한 분들을 대상으로 60개월 무이자 500만 원 대출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한세대 기준으로 최대 500만워을 지원해주며 상향 조정되는 보증금 차액만큼 지원됩니다. 즉 최대 500만 원 그 이하 금액의 경우에는 실제 차액을 지원해 주네요. 

 

 

대출 금리 

무이자 입니다. 

 

대출 용도 

실제 대출용도는 임차 보증금 상향분에 대한 지급 용도로만 사용이 가능하네요. 다른 용도로 사용은 불가합니다. 

 

대출 조건 

일정 기간내에 신규 또는 재계약하는 임차 계약건이어야 합니다. 신규로 계약을 하거나 재계약할 때 보증금을 납부해야 하는 상황이어야 합니다. 

 

신청 대상 

신청 대상은 만 18세 이하 자녀를 두고 있는 중위 소득 100% 이하 세대가 대상입니다 

임차 보증금 총액도 서울 지역은 임차 보증금이 9천만원 이하 광역시의 경우에는 7천만 원 이하 그밖에 지역은 6천만 원 이하여야 합니다. 

 

 

접수 방법 

가까운 지자체 복지 기관 또는 단체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 불가 세대

'이제 신청 시작' 3년동안 매달 현금으로 1인당 82만 원 지원하는 제도 (+신청방법)

 

'이제 신청 시작' 3년동안 매달 현금으로 1인당 82만원 지원하는 제도 (+신청방법)

앞으로 3년간 1인당 82만 원을 지원하는 제도가 서울시에서 전국 최초로 시행 도비니다. 안심 소득이란 말 그대로 소득이 부족한 가구를 대상으로 그 부족분에 대해서 더 많이 지원하는 소득 보

21k.site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1000만원 다음 달 지급 확정?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1000만원 다음달 지급확정?

이번에 소상공인 방역 지원금 1000만 원 지급에 대해서 다음 달 즉 4월에 지급될 것으로 보입니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은 제2차 추가경정 예산 추진하겠다는 의지를 밝혔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21k.site

경력 단절된 여성이라면 '이것' 신청하고 60만 원 지원받으세요.

 

경력 단절된 여성이라면 '이것' 신청하고 60만원 지원 받으세요.

오늘은 경력이 단절된 여성 중에서 직장을 구하기를 원하는 여성을 대상으로 한 취업 지원 프로그램 새일여성 인턴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지원하게 되면 1인 총액 380만 원을 지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