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수 전문가가 말하는 재물운을 높이는 풍수 아이템 4 가지

건강한 습관

풍수 전문가가 말하는 재물운을 높이는 풍수 아이템 4 가지

집안에 있는 가구의 위치를 조금씩 바꿔 보는 건 어떨까요? 집에 있는 가구 배치를 변경하는 것만으로도 재물운을 바꿀 수가 있습니다. 작은 변화만으로도 행운을 집안으로 불러 들일수 있답니다. 

 

 

주방

주방 가구는 가족들의 건강운과 재물운과 상당히 직결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민감하고 신중하게 가구를 배치하는게 중요합니다. 특히 식탁은 따뜻한 느낌이 날 수 있도록 철제 유리 대리석 등의 재료로 만들어진 식탁을 사용하기보다는 나무로 된 식탁을 사용해보세요. 또한 식탁은 벽에 붙이지 말고 어느 정도 벽과 떨어진 상태를 유지하는 게 좋습니다. 

 

주방의 조명은 어두운 것보다는 밝은 조명을 사용해 보세요. 밝은 조명이 가족의 화목함과 재물운을 불러들이게 됩니다. 

 

어항

물은 재물운과 밀접하게 연관이 있습니다. 물 자체가 나쁜 것들을 정화해주는 습성이 있기 때문에 어항은 재물운과 가족들의 화목을 불러오게 됩니다. 어항을 거실에 두는 것은 아무래도 집안에 좋은 기운이 돌게 합니다. 어항을 특히 물을 거실에 두는 것은 좋지만 대신 잘 관리해야 합니다. 혼탁하거나 잘관리 안된 어항은 오히려 재물이 떠나게 합니다. 

 

 

식물

집안에 식물을 두는 것도 상당히 좋습니다. 대체로 재물복을 가져다 준다고 알려진 식물을 주로 집안에 놓아두세요. 꽃도 괜찮습니다. 대신 꽃은 시들지 않은 것을 가져다 놓으세요 그리고 식물 역시 정기적으로 물을 주고 가꾸어 싱싱한 상태를 유지해 주세요. 시들었다면 버리시고, 조화는 집안에 두지 마세요. 

 

식물의 키는 너무 크지 않은 것을 두시고 식물이 키가 너무 큰 경우에는 오히려 집안의 기운을 빼앗아 갈수 있으니 자제하는 게 좋습니다. 

 

'이건 꼭 알아두세요' 집안에 두면 재물운이 불러오는 식물

 

'이건 꼭 알아두세요' 집안에 두면 재물운이 불러오는 식물

집안이나 사무실에 식물 하나쯤은 키우고 계신 겁니다. 공기 정화나 기분 전환을 위해서 식물 키우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혹시 아시나요 식물의 또 다른 효과 바로 재물운을 불러들

21k.site

 

액자 

집안에 액자를 걸어두는 것도 좋습니다. 그림은 해바라기 그림이나, 물가 사진, 그리고 가족 사진 등은 재물운을 불러들이기 때문에 좋습니다. 과일 사진도 괜찮은데요. 사과 사진 등도 행운을 불러들입니다. 잉어나 호랑이는 액운을 내쫓아버리는 사진입니다. 

 

하지만 어두운 사진이거나, 초상화 등은 집안의 운을 떨어뜨릴수 있으니 자제하는 게 좋습니다. 

 

 

대박! 집안에 이게 있으면 돈과 행운이 저절로 굴러들어오는 물건 3가지

 

대박! 집안에 이게 있으면 돈과 행운이 저절로 굴러들어오는 물건 3가지

봄철을 맞이해서 집안을 이것으로 꾸밀 수 있다면 돈복이 저절로 집안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집안 분위기를 바꿔보고 싶다면 집안에 이런 식물을 놓아두는 것도 좋답니다. 금전운이 주렁주렁

21k.site

'집에 이게 있으면 당장 버리세요' 집에 두면 가난해진다는 물건 5가지

 

'집에 이게 있으면 당장 버리세요' 집에 두면 가난해진다는 물건 5가지

오늘은 집에 이걸 두게 되면 가난해 진다는 물건 6가지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나 지금 집에 이런 물건이 있다면 바로 폐기 처분하세요. 1. 망가진 물건 가전제품 망가진 물건이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