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가 개발한 스마트 와치 VivoWatch의 모든것

IT 테크

아수스가 개발한 스마트 와치 VivoWatch의 모든것

 

 


ASUS 는 손목 시계 형 건강 추적기 'ASUS VivoWatch SP "(HC-A05)를 7 월 9 일에 발매한다. 원형 디스플레이를 탑재 한 손목 시계 형 건강 추적기. 2 개의 센서를 탑재하여 맥파 전파 시간 (PTT)의 산출이 가능하고, 심박수 및 혈중 산소 포화도 (참고치), 스트레스 해소 지수 등의 건강 상태를 추적 할 수있다. 수면 활동량, 스트레스 수준 등을 하루 동안 측정 할 수있어 건강 관리에 도움이된다.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 'ASUS HealthConnect "과 연동하여 사용한다.


본체 케이스의 좌우에 탑재 된 센서를 엄지와 집게 손가락으로 누르는 것으로, 심박수 및 혈중 산소 포화도 (참고치) 등 다양한 측정이 가능하다. 스트레스 지수는 센서에서 교감 신경과 부교감 신경의 반응을 측정하여 약 1 분간 측정에서 회복력을 나타내는 활력 지수와 휴식의 정도를 나타내는 휴식 지수를 산출한다. 이 두 점수를 바탕으로 몸 전체의 스트레스 반응을 나타내는 '스트레스 지수'가 산출된다.


GPS 고도계를 내장하고있어, 운동 추적 및 속도, 주행 거리, 고도, 시간 등의 활동지도, 집계 데이터를 표시 할 수 있다. 유산소 심박수 표시등이 탑재되어 과부하 표시 및 진동으로 경고한다. 


수면 시간 · 질 추적 기능을 탑재. 심박수를 측정하여 자동으로 수면의 추적을 개시하는 한편, 혈중 산소 포화도와 심박수의 추정치를 사용하여 수면의 깊이와 평화의 정도를 측정 좌우로 몇 번 뒤척였는지를 기록 할 수있다.


전화 알림 기능으로 스마트 폰에 전화 수신 및 푸시 알림을 VivoWatch SP 표시, 진동으로도 알려준다. 앱 ASUS HealthConnect는 복약 일정을 입력 할 수 있으며 VivoWatch SP 측에서 알림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는 반사형 컬러 액정 터치 조작에 대응한다. 3 축 가속도 센서를 탑재 한 GPS에 대응. 스마트폰과 Bluetooth 4.2에 연결한다. 방수 성능 5 기압 방수. 배터리 구동 시간은 통상 사용시 약 10 일. 충전은 USB로 제공된 충전 클립을 사용한다. 본체 사이즈는 53.5 × 46.5 × 14.2mm (가로 × 세로 × 두께) 본체의 무게는 약 62g. 러그 폭 (벨트 폭)은 22mm. 색상은 블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