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몸 면역력을 파괴하고 암까지 걸리게 하는 '이것'

Jobs

내몸 면역력을 파괴하고 암까지 걸리게 하는 '이것'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이것 잘못 하면 내 몸에 면역력이 파괴되고 암까지 걸리게 된다는 이것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이것은 바로 귀지를 파는 것입니다. 우리가 건강을 위해서 했던 행동이 바로 우리 몸을 망치게 된다고 합니다. 

 

 

귀지 파기

우리는 귀에 이물질이 들어 있다고 생각하고 자연스럽게 면봉을 이용해서 귀지를 파게 됩니다. 주기적으로 귀지를 파내서 이물질을 제거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행동이 우리의 귀를 보호해주는 물질 분비물이나 귀지 등까지도 제거하게 됩니다. 귀에서 생성되는 이러한 물질이 박테리아와 세균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너무 자주 귀지를 파는 행동은 귀에 염증이나 병이 생길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운동과 수면 부족 

우리 생활중에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운동과 수면입니다. 적당한 운동과 수면을 하지 못하고 항상 부족하게 된다면 면역력 저하로 이어지게 됩니다. 하루 30분 이상 걷기 운동을 꾸준히 해주시고 수면은 최소 7시간 이상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게 좋습니다. 

 

구강 세정제

다음으로 우리가 자주 쓰는 구강 세정제 역시 우리몸의 면역력을 낮추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구강 청결제를 사용하게 되면 우리 몸에 유익한 입속 세균까지 모두 죽이게 된다고 합니다. 균이 없다는 것은 오히려 몸속 감염에 취약한 환경을 만들게 된다고 합니다.

 

또한 구강 세정제를 너무 오랜 시간 입속에 물고 있는다면 치아 변색의 원인이 된다고 합니다. 

 

코털 깍기

 

마지막으로 주의할 행동이 바로 코털 깎기입니다. 

 

코털이 코 밖으로 삐져나오게 되면 비위생적으로 보이기 때문에 코털을 뽑거나 깎아 버리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코털은 숨을 쉴 때 먼지를 걸러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그만큼 중요한 기관이기 때문에 과도하게 제거하는 건 자제하는 게 좋습니다. 

 

 

이꿈 꿨다면 당장 복권 사세요. 로또 1등 당첨되는 대박 꿈

 

이꿈 꿨다면 당장 복권 사세요. 로또 1등 당첨되는 대박 꿈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복권을 사기 좋은 꿈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이 꿈을 꾸셨다면 당장이라도 복권을 구입하세요. 대박 꿈이랍니다. 꿈에서 누군가에게 서류 봉투나 각종

21k.site

'뭐가 제일 먼저 보이시나요?' 이게 가장 먼저 보였다면... 당신 성향을 이렇습니다...

 

'뭐가 제일 먼저 보이시나요?' 이게 가장 먼저 보였다면... 당신 성향을 이렇습니다...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 입니다. 오늘은 사진 하나로 성격을 알수 있는 간단한 성격 테스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가장 먼저 보였다면 어느쪽 뇌가 더 발달 되었는지 알수 있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