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 역주행 미모' 55세 나이 안믿기는 여배우 김성령의 동안몸매 관리 법

Jobs

'세월 역주행 미모' 55세 나이 안믿기는 여배우 김성령의 동안몸매 관리 법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 입니다. 

오늘은 55세가 믿겨지지 않는 완전 매력적인 몸매를 뽐내는 여배우 김성령 의 세월을 역주행하는 동안 미모와 몸매의 비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출처 김성령 인스타그램

노력이 없이는 쟁취하는 것도 없습니다. 김성령은 평소에 서핑, 테니스, 등산, 요가, 필라테스등의 다양한 운동을 해왔다고 합니다. 꾸준한 자기 관리로 지금과 같은 동안 몸매를 유지하고 있었던 셈이죠. 그녀가 말하는 동안 몸매의 비결은 바로 댄스였다고 합니다.

 

최신 곡을 다양하게 섭렵하면서 틈틈히 춤을 배워 왔다고 합니다. 특히나 유연한 몸놀림과 댄스 실력이 출연진을 깜짝 놀라게 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어느 누가 그녀의 나이가 55세라고 상상할수 있을까요. 꾸준한 관리와 노력이 그녀의 동안 미모를 만들어낸 셈입니다.

 

그녀의 동안 몸매 노하우는

사진 출처 김성령 인스타그램
사진 출처 김성령 인스타그램

그녀의 동안 몸매의 노하우는 바로 쉼없이 움직이는 것이라고 합니다. 취미 부자라는 별명에서와 같이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는 것을 정말 좋아한다고 합니다. 활동을 하면서 스트레스도 풀면서 건강한 몸과 정신을 관리하고 있어요. 오랜 시간 다양한 경험과 방식으로 나만의 자기관리 방법을 찾아서 꾸준히 실천하고 있어요.

사진 출처 김성령 인스타그램

김성령은 연륜이 묻어나는 인터뷰 내용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외모적인 부분도 중요하지만 내면을 가꾸는게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몸이 건강하고 마음이 안정되어야 겉으로 보이는 아름다운 모습을 유지할수 있는 것 같아요. 몸과 마음 둘다 건강해 지기 위해서 함께 노력했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