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 통증 이것 한방이면' 해결 20년 지압 전문가의 비법 공개

건강한 습관

'어깨 통증 이것 한방이면' 해결 20년 지압 전문가의 비법 공개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어깨 통증 이것 한방이면 바로 해결할 수 있는 비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꼭 한 번 시도해 보시고 효과 바로 받으세요. 

출처 채널 A 나는 몸신이다 이하동일

어깨 통증으로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계십니다. 갈수록 통증이 심해져서 파스를 붙이고 다니지만 결국 병원을 방문해야 되죠. 

그럴 때 바로 할 수 있는 꿀팁입니다. 바로 어깨 통증을 잡는 운동인데요. 발가락 사이에 치과용 솜이나 휴지를 끼고 약 2분 정도 걸어보세요. 

휴재 한장을 반으로 접어서 발아 주면 됩니다. 치과용 솜이 없으면 이렇게 해보시면 됩니다. 그리고는 발가락 사이에 끼워 주세요. 

 

어깨 통증의 스위치인 행간혈 부위에 휴지로 자극을 주게 되는 셈입니다. 발가락 사이를 자극해 주는 것 만으로도 어깨 통증을 줄여 주는데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제자리걸음을 하거나 발가락 사이에 휴지를 끼고 걷는 것만으로도 통증 부위에 자극을 줄 수 있게 됩니다. 

하루에 30분 정도 꾸준히 걸어주는 것 만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오른발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오른발에 중심을 두고 계속해서 걷게 되면 더 많은 자극이 오른발에 전달되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오히려 마사지보다 효과가 있는 이유는 바로 마사지는 일시적인 자극인지만 휴지를 끼워 자극을 주는 것은 지속적인 자극을 줄 수 있게 되어 좀 더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어깨 가동 범위 테스트 결과 확실히 효과가 있네요. 

'효과 정말 대박... ㅎㄷㄷ' 단 5분만에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발 지압법

 

'효과 정말 대박... ㅎㄷㄷ' 단 5분만에 간편하게 할수 있는 발 지압법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발 지압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발 지압만 해줘도 몸이 좋아진답니다. 발부분은 우리 몸이 모두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특히

21k.site

유튜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