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고 먹었다면 당장 버리세요' 생으로 먹으면 위암에 걸리는 음식 5가지

건강한 습관

'모르고 먹었다면 당장 버리세요' 생으로 먹으면 위암에 걸리는 음식 5가지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생으로 먹으면 절대로 안 되는 음식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음식을 드시고 계셨다면 바로 토하셔야 합니다. 잘못 먹으면 몸에 해가 되는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시죠. 

 

1 가지

그 첫번째 음식은 바로 가지입니다. 물론 가지는 익혀서 먹으면 몸에 좋은 음식 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가지 안에 들어 있는 솔라닌 성분은 위 장등의 소화 기관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심할 경우에 구토 경련이 일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꼭 익혀서 드세요. 

 

2. 은행 

은행 안에는 독이 들어 있다는 것은 아마도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겁니다. 청산이라는 성분인데요. 이 은행에 들어 있는 청산이 설사나 마비 증세를 가져올수 있다고 합니다. 많이 드시지 마세요. 

 

3. 고사리

고사리는 꼭 익혀서 먹어야 합니다. 고사리에는 테르펜 이라는 발암 물질이 들어 있는데요. 고사리를 먹을 때에는 꼭 물에 담가 놓고 30분 이상 삶아서 드시는 게 좋다고 합니다. 

 

4. 감자 

의외로 우리가 자주 먹는 감자의 독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이 꽤 되시는것 같습니다. 감자가 햇빛에 노출되는 녹색으로 변하며 이때 솔라닌과 차 코닌 성분이 생성되는데요. 이것들이 바로 독성물질입니다. 따라서 감자에 싹이 나거나 녹색으로 변한 감자는 드시지 마세요. 

 

5. 버섯

버섯에 들어 있는 독소는 대부분 삶을때나 조리할 때 제거됩니다. 하지만 익히지 않은 버섯은 독소가 그대로 살아있게 됩니다. 버섯을 드실 때에는 반드시 삶아서 드세요. 

 

이상으로 생으로 먹으면 몸에 안좋은 음식 5가지를 알려드렸습니다. 행복하세요 

 

'다이어트에 직빵' 의사들도 수시로 누른다는 다이어트 직빵 손 지압법

 

'다이어트에 직빵' 의사들도 수시로 눌른다는 다이어트 직빵 손 지압법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에 직빵이라는 손 지압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곳을 누르면 살이 빠진다고 하니 꼭 한번 시도해 보세요. 신문혈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혈자리 하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