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 정말 대박... ㅎㄷㄷ' 단 5분만에 간편하게 할수 있는 발 지압법

건강한 습관

'효과 정말 대박... ㅎㄷㄷ' 단 5분만에 간편하게 할수 있는 발 지압법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발 지압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발 지압만 해줘도 몸이 좋아진답니다. 

 

 

 

출처: 채널 A 나는 몸신이다. 이하 동일

발부분은 우리 몸이 모두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특히 발가락 부분은 머리 부분에 해당해서 눈, 코 입, 귀, 신경이 분포하여 있다고 합니다. 

발가락 하단 부위는 팔 어깨 폐 기관지 목 등의 건강을 나타내며 이곳을 지압해 주면 피로가 풀리게 된다고 합니다. 

발의 안쪽은 요도 좌골 허리 등 목 어깨 등이 위치해 있어 이곳을 쓸어 내리는 것 만으로 긴장이 풀린다고 하네요. 

발 건강을 알아볼 때에는 발의 부기 색깔 굳은살 등을 보면 해당 부위가 건강한지를 알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손쉽게 따라할수 있는 발 지압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손쉽게 따라할수 있는 발 지압법 

누구나 쉽게 따라할수 있는 발 지압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발 지압을 위해서 필요한 준비물은 총 2가지 입니다. 

 

집에 남아 있는 바디 오일과 그리고 쇠 젓가락 1개 이렇게 있으면 됩니다. 

 

사람에게 미세한 전류가 흐르고 있어서 도체인 쇠젓가락을 사용할 경우에 통증 완화시키는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유튜브 보기 

'몸이 안좋을때 좋은 지압점' 여기 아플 때 꼭 이곳을 지압하세요 몸이 쫙 풀립니다.

 

'몸이 안좋을때 좋은 지압점' 여기 아플때 꼭 이곳을 지압하세요 몸이 쫙 풀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픈 부위별로 할수 있는 손 지압법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여기가 아프시다면 이곳을 지압해 보세요 몸이 아프시면 여길 꼭 지압해 보세요. 손 지압법입니다. 어깨가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