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터지는 날들은 안녕~' 7월에 돈을 쓸어담는다는 대박 터지는 띠 3가지

Jobs

'속터지는 날들은 안녕~' 7월에 돈을 쓸어담는다는 대박 터지는 띠 3가지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 입니다. 오늘은 7월 첫날을 맞이해서 돈을 쓸어 담는다는 대박터지는 띠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좋은 소식 전해 드리게 되서 기분이 좋네요. 

사진 출처 미신의 왕국 유튜브 (이하 동일)

말띠

대박나는 띠 첫번째는 바로 말띠 입니다. 말띠는 운이 열리는 케이스로 하고 있던 일들이 점점 좋아지는 시기입니다. 문서 뿐만 아니라 재물운도 좋아지는 시기 입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 보다는 기존에 해왔던 일중에서 좋은 소식이 들리게 되는 시기입니다. 

 

갑작스럽게 새롭게 시작하는 일들은 가급적 피하고 운의 상승을 방해 하지 않는 한도에서 기대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토끼띠

두번째로 대박나는 띠는 바로 토끼띠입니다. 토끼띠에게는 갑작스러운 재물이 들어오면서 횡재수가 들어오고 좋은 소식이 대박 많이 생기는 시기 입니다. 문서운과 재물운이 좋고 연애운도 좋아지는 전반적으로 길한 시기 입니다. 

 

양띠

사진 출처 미신의 왕국 유튜브 (이하 동일)

양띠의 경우에도 점점 막혀있던 운이 풀리는 시기 입니다. 그동안 기대해왔었던 좋은 소식이 들리는 시기입니다. 귀인의 도움을 얻어서 좋은 일이 생기기 시작하는 시기랍니다. 집안에 새로운 가족이 생기면서 좋은 일들이 생기는 시기랍니다. 

 

 

유튜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