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돈이 들어오는 신호 바로 '이것' 절대 놓치지 말고 꽉 잡으세요.

건강한 습관

큰돈이 들어오는 신호 바로 '이것' 절대 놓치지 말고 꽉 잡으세요.

이것만 하게 되면 재물운이 터지게 된다고 합니다 매일 이것 꼭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행운을 부르는 이것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큰돈이 들어오기 전에는 무조건 신호가 있다고 합니다. 그 신호가 무엇인지 알고 꽉 잡아야 본인에게 재물운이 들어오면서 집안에 재물이 터지게 된다고 합니다. 그럼 그 신호는 무엇일까요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첫 번째는 바로 정말 좋은 꿈을 꾸었을 때라고 합니다. 

 

조상님 꿈

우리가 알고 있는 좋은꿈 예를 들어서 조상꿈을 꾸었을 때 단순히 조상님이 꿈에 나타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조상님께 식사를 대접했다거나 조상님이 좋아하시는 음식을 준비했을 때 대운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조상님이 편안해하시고 좋은 물건을 본인에게 주었다면 이역시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보석 돈을 받는 꿈

다음으로 좋은 꿈은 바로 꿈속에서 보석이나 금은 보화를 직접 받는 꿈을 꾸는 것입니다. 이러한 꿈을 꾸게 되면 이역시도 나에게 큰돈이 들어오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꿈속에서 호수 강과 같은 물이 나오면서 그 물이 넘실 거리는 모습을 보는 꿈 역시 정말 좋은 꿈으로 이역시 큰돈이 들어오게 된다고 합니다. 

 

 

두 번째는 아래와 같은 작은 일들로 막혔던 일이 쫙 풀리게 된다고 합니다. 

 

키우는 화초가 잘 자란다.

집에서 키우는 화초가 무럭무럭 잘 자란다 아니면 사무실에서 키우는 화초가 잘 자란다는 것 역시 좋은 징조라고 합니다. 죽어가던 화초가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준다는 것 자체가 좋은 일이라고 합니다. 

 

집에서 새소리를 들었을때 

집에서 아침에 새가 소리를 내면서 소식을 전해 주는 것 역시 돈이 들어오는 좋은 징조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아침에 즐거운 새소리를 듣게 된다면 이역시 내 수중에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신호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반가운 좋은 징조에 대해서 설명 드렸습니다. 올해는 대박 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