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꼭 해보세요' 하루를 상쾌하게 시작할수 있게 하는 아침 스트래칭

건강한 습관

'이건 꼭 해보세요' 하루를 상쾌하게 시작할수 있게 하는 아침 스트래칭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하루를 상쾌하게 시작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상쾌한 아침 스트레칭을 말씀드리려 합니다. 이건 꼭 기억해 주셨다가 아침을 맞이할 때 꼭 한번 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매번 같은 동작을 하는 게 지겨울 수 있으니 하루에 한 가지씩 해보세요. 

 

1. 코브라 스트레칭

엎드린 상태에서 양손을 바닥을 집고 사진과 같이 머리와 가슴을 부드럽게 들어 올리세요. 이때 목과 어깨에 힘을 빼주는 게 중요합니다. 약 20초간 이상태를 유지해 줍니다. 

 

2. 무릎을 맞대고 스트레칭

반듯이 누운 상태에서 한쪽 무릎을 가슴쪽을 가져옵니다. 허리가 쫙 퍼지는 느낌이 들면 좋은 자세입니다. 이상태를 약 20초간 유지해 줍니다. 

 

3. 허리 비틀기

반듯이 누운 상태에서 한쪽 무릎을 올리고 반대쪽으로 부드럽게 굴립니다. 이때 양쪽 어깨는 바닥에 닿아야 합니다. 한쪽 판과 어깨를 일직선으로 만들어 천천히 고개를 돌려서 뻗은 팔을 향합니다. 상체와 허리에 스트레칭 느낌이 나야 합니다. 

 

4. 등 위쪽 스트레칭

발을 편안 자세를 취합니다. 손을 마주 잡은 상태에서 양손을 위로 뻗습니다. 양손을 어깨 높이 까지 앞으로 뻗으세요. 어깨에 힘이 들어가는 게 느껴져야 합니다. 

 

5. 목 스트레칭

 

어깨에 힘을 뺀 상태로 왼팔을 이용해서 머리를 잡습니다. 목에 무리가 가지 않을 정도로만 스트레칭 하세요. 약 15초 정도 이자세를 유지합니다. 

 

6. 옆구리 스크레칭

발을 엉덩이 너비 만큼 벌립니다. 이상태에서 머리 위로 손을 깍지 낀 상태로 올립니다. 몸을 부드럽게 한쪽으로 기울이면서 몸의 측면을 따라서 깊게 뻗습니다. 이상태를 15초간 유지합니다. 

 

'화제의 120만뷰 거북목 교정법' 진짜 효과 하나는 직빵임 ㅎㄷㄷ

 

'화제의 120만뷰 거북목 교정법' 진짜 효과하나는 직빵임 ㅎㄷㄷ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화제의 120만 뷰에 달하는 대박 영상 일자목, 거북목을 바로 교정하는 교정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 합니다. 이렇게 하기만 하면 거북목도 사라지게 됩니다.

21k.site

 

'효과 진짜 대박이네요...ㅎㄷㄷ' 이것만 하고 있으면 올해 20억 돈복이 터집니다.

 

'효과 진짜 대박이네요...ㅎㄷㄷ' 이것만 하고 있으면 올해 20억 돈복이 터집니다.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효과가 진짜 대박인 돈을 부르는 대박 꿀팁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이것만 끼고 있어도 돈이 모이고 대박이 터지게 됩니다. 꼭 잊지 말고 이것 해보시기 바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