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지마세요 한국입니다.' 탄성을 자아내게 하는 이국적인 국내 여행지 Top5

건강한 습관

'속지마세요 한국입니다.' 탄성을 자아내게 하는 이국적인 국내 여행지 Top5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우리나라라고 믿을 수 없을 만큼 이국적인 멋이 있는 곳, 이곳을 보기만 해도 정말 아름답구나  하고 탄성을 자아내게 하는  국내 여행지를 말씀드리려 합니다. 이곳을 꼭 한 번 옇애 하시면서 힐링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1. 니 자모리 스튜디오

사진 출처: 한국관광공사

작년에 정식으로 오픈한 곳으로 니 지모리 스튜지오는 경기도 동두천시 천보산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름다운 호수의 풍경을 중심으로 한 일식당과 카페가 있는 곳이랍니다. 숙박시설이 설치되어 있으며 촬영용 세트장으로 활용되다 이제는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주소: 경기도 동두천시 천보산로 567-12

 

2. 인제 자작나무 숲길

사진 출처: 한국관광공사

강원도 인제군에 위치한 자작나무 숲길, 산불 우려 때문에  일 년에 절반 정도만 갈 수 있는 곳이랍니다. 맑은 공기를 맡으면서 자작나무 숲길을 거닐면서 힐링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머릿속에 가득했던 걱정과 답답한 마음은 어느새 사라져 버릴 것입니다. 

 

주소:강원 인제군 인제읍 자작나무 숲길 760

 

3. 클럽에이스 제천 리조트

사진 출처: 한국관광공사

제천 청풍호와 월악산 소백산 등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로 손꼽히는 곳이랍니다. 이국적인 정취와 유럽풍의 숙소가 멋있는 클럽 에이스 제천 리조트를 기억하는 건 어떨까요. 멋진 청풍호를 비롯한 자연경관이 멋스러운 곳이 바로 이곳입니다. 

 

주소: 충북 제천시 수산면 옥순봉로 1248

 

4. 보성 대원사

사진 출처: 한국관광공사

한국과 티베트의 불교문화를 만날 수 있는 곳이 바로 보성 대원사입니다. 15m 높이는 수미 광명 탑과 오색 깃발이 조화로운 곳입니다. 이곳에 가면 티베트 박물관을 반드시 들러야 합니다. 

 

5. 남해 독일 마을 원예예술촌

사진 출처: 한국관광공사

1960년대 독일로 돈을 벌러 떠났었던 독일 광부 간호사 분들이 은퇴 후에 한국으로 돌아와 정착한 마을이 바로 남해에 있는 독일 마을입니다. 주황색 지붕이 이색적인 독일식 건물이 있는 곳이 바로 남해 독일 마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