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 미쳤다... ㅎㄷㄷ' 2022년 돈을 끌어오는 힘이 가장 강하다는 '이것' 공개

건강한 습관

'효과 미쳤다... ㅎㄷㄷ' 2022년 돈을 끌어오는 힘이 가장 강하다는 '이것' 공개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2022년이 이제 거의 절반 가량 지나가고 있습니다. 새로운 한 해가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는 것 같은데 벌써 절반이라니 아쉬운 마음이 큰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컵에 담긴 물을 바라보고 누군가는 컵에 물이 절반이나 남아 있구나 아니면 물에 컵이 절반밖에 남아 있지 않구나 그 생각의 차이만 있을 뿐입니다.  

 

오늘은 2022년 남은 절반을 돈복이 쏟아지게하고 행운이 가득하게 하기 위해서 꼭 알아야 되는 생활 풍수 아이템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필요한 것은 바로 초록색 컵 한개입니다. 손잡이가 달린 머그컵이면 더 좋습니다. 

 

가족수만큼 컵을 준비합니다. 그리고 그 컵에 물을 절반 정도 담습니다. 

 

물이 담긴 컵에 10원짜리 동전을 넣습니다.

 

첫 번째 시험이나 취직을 앞두고 있는 분이라면 동전을 1개 넣어 줍니다. 

 

두 번째 무언가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면 동전을 2개 넣어줍니다. 

 

 세번째 금전운을 상승시키길 원한다면 동전을 3개 넣어줍니다. 

네 번째 건강이 걱정된다면 동전을 5개 넣어주시면 됩니다. 

이때 주의할 것은 동전의 높이는 컵의 높이보다 그리고 물의 높이보다 높아서는 안됩니다. 

 

 

물은 매일 갈아주시는게 좋고 혹시나 매일이 어렵다면 최소 일주일에 한 번씩은 물을 갈아주세요. 

동전은 가급적 새것을 준비하거나 깨끗한것을 준비해 주시는 게 좋습니다. 

 

 

'이렇게만 바꿔도 돈이 들어옵니다' 돈복이 들어오는 현관 인테리어

 

'이렇게만 바꿔도 돈이 들어옵니다' 돈복이 들어오는 현관 인테리어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 입니다. 오늘은 이것만 약간 바꿔도 집안에 돈이 술술 들어오게 되는 현관 인테리어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손쉬운 방법이니 바로 적용하고 돈벼락 맞으시기 바라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