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가입 하셨다면 수백만원 되는 내돈 빨리 받아가세요 늦으면 못받습니다.

건강한 습관

보험 가입 하셨다면 수백만원 되는 내돈 빨리 받아가세요 늦으면 못받습니다.

오늘은 보험 가입하셨다면 받아가야 하는 수백만 원가량 되는 내 돈 빨리 찾아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이건 보험 가입한 지인에게도 꼭 알려주셔서 숨어있는 내 돈 받아가시기 바라겠습니다. 

 

찾아가지 않은 보험금

나랑은 전혀 관련 없는 이야기다 라고 생각하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몰라서 못 찾아가는 돈이 무려 6조 이상이 된다고 합니다. 꼭 본인의 숨은 돈 찾아가세요. 

 

만기가 되서 지급 사유가 발생했기 때문에 보험금을 받아가야 하는 상황이 되었지만 실제 고객이 그 내용을 알지 못해서 찾아가지 못한 돈이 무려 11조나 되었다고 합니다. 이에 정부에서는 보험사의 보험금 지급 의무를 더욱 강화하는 등 찾아가지 않은 보험금의 적극적인 환급에 나서라는 정부의 요청이 있었습니다. 

정부에서는 2017년 부터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 시스템을 구축해서 보험금 지급 확대를 위한 제도 개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홍보가 잘 안 되어 보험금 미 지급금은 매년 드러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이에 정부에서는 보험사의 보험금 지급 의무를 더욱 강화하는 쪽으로 정책의 방향을 가져가고 있답니다. 

 

 

 

숨은 보험금 찾기

네이버에서 숨은 보험금 찾기 사이트를 활용하면 좀더 빠르게 내 미환급받은 보험금을 확인하고 환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에서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숨은 보험금 조회 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본인 인증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서 이름과 휴대번호 그리고 주민 번호 등을 입력해 줍니다. 본인 인증과 정보 동의 절차를 거치게 되면 결과 확인 화면에서 실제로 내가 환급받을 수 있는 환급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험금의 지급은 청구후에 3 영업일 이내에 지급하게 됩니다. 보험금의 액수가 큰 경우에는 확인 전화를 통해서 본인 확인 후에 보험금을 지급하게 됩니다.

내가 몰라서 못받은 보험금, '이것'만 확인하면 수백만 원 입금받을 수 있습니다.

 

내가 몰라서 못받은 보험금, '이것'만 확인하면 수 백만원 입금 받을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우리나라에서 본인 돈을 찾아가지 않은 돈이 무려 16조나 된다고 합니다. 그중에 보험금이 6조 원이나 된다고 합니다. 본인이 몰라서 못 받은 보험금 이걸로 꼭 받

21k.site

 

'이제 자녀에게 1억원까지 무상으로 증여할 수 있어요' 새 정부에서 변경되는 무상증여 한도

 

'이제 자녀에게 1억원까지 무상으로 증여할수 있어요' 새정부에서 변경되는 무상증여 한도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들어선 윤석열 정부에서 새로운 정책을 내놓는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증여세 상향입니다. 현재는 10년에 5천만 원까지 무상으로 자녀에게 증여가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