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1등 당첨 가즈아~' 로또 1등, 29억 당첨자의 공통점 그건 바로 '이것'

건강한 습관

'로또 1등 당첨 가즈아~' 로또 1등, 29억 당첨자의 공통점 그건 바로 '이것'

로또 당첨자 평생에 한번 있을까 말까 한 대박의 기회 그 기회를 잡은 사람들의 공통점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건 바로 이것이라고 합니다. 이번엔 본인도 꼭 이렇게 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이번에는 로또 당첨 가즈아!~

 

1. 로또 1등 당첨자의 공통점은 

로또1등 당첨자들의 공통점은 바로 토요일 로또 마감시간 한 시간을 앞두고 로또를 구입한다는 점입니다. 왠지 모르게 로또는 마감시간을 앞두고 빠듯하게 구입을 해야 당첨될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합니다. 꼭 한번 이렇게 구입해 보세요. 

 

2. 로또 당첨 꿈 

로또 1등에 당첨된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꾸는 꿈은 바로 동전을 줍는 꿈이라고 합니다. 예를들어 꿈에서 500원짜리 동전을 줍고 나서 그 꿈을 여러 번 꾸거나 한번 기분 좋게 꾸고 나서 로또 구입을 했고 그게 1등에 당첨되었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로또 당첨자들이 많이 꾼 꿈은 바로 똥이 넘치는 꿈이라고 합니다. 변기에 똥이 넘쳐 나오는 꿈, 변이 내려가지 않는 꿈 똥이 몸에 묻어서 안떨어지는 꿈 또는 거의 3일 내내 똥꿈을 꾼 경우가 많았다고 합니다. 

 

 

3. 로또도 꾸준함 필수 

또 하나의 로또 당첨자들의 공통점은 바로 꾸준함이라고 합니다. 로또 1등 당첨자들은 매주 꾸준히 로또를 구입했다고 합니다. 말그대로 로또 구입이 취미이자 습관이 된 셈이라고 합니다. 같은 시간에 같은 장소에서 꾸준하게 로또를 구입한 것이죠. 1등 된 사람은 말 그대로 이러한 꾸준함이 성과를 이룬 경우가 많았다고 합니다. 

 

4. 소액으로 

로또 1등에 당첨된 사람은 1등을 바라고 고액으로 한번에 성공하길 바라는 경우는 정말 드물다고 합니다. 주로 로또 1등 당첨된 사람은 5천 원에서 1만 원 사이 금액으로 로또를 꾸준하게 구입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로또 당첨 확률이 워낙 낮기 때문에 10만 원씩 구입하더라도 그 확률은 상당히 낮을 수밖에 없죠. 

 

5. 욕심이 없다 

또하나의 로또 1등 당첨자들의 공통점은 바로 소액으로 로또를 꾸준히 구입하다 보니 로또 당첨 여부를 확인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말 그대로 로또 1등에 대한 욕심이 없는 셈입니다. 그냥 로또를 습관처럼 구입하고 어디에 보관하고 잊어버리고 있다가 나중에 1등 당첨을 확인하게 된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