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 주기만 하면 아이들에게 최고의 날을 선물 할수 있어요 '어린이날 선물' 추천 베스트 10

건강한 습관

이것 주기만 하면 아이들에게 최고의 날을 선물 할수 있어요 '어린이날 선물' 추천 베스트 10

오늘은 아이들에게 이것만 주면 엄청나게 환호하고 좋아하는 어린이날 선물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꼭 한번 준비하셔서 어린이들에 영웅이 되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1. 과자 선물 세트

어린이날에 특히 나이대가 어린 아이들에게 준비하면 제일 좋은 것이 바로 과자 선물 세트입니다. 물론 단순한 것 같지만 아직까지 아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선물이 바로 과자 선물 세트랍니다. 1만 원이 넘지 않는 가격으로 다양한 사이즈의 과자와 캐릭터 식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블럭 장난감 

어린이날에 아이들이 받으면 좋아하는 선물 중 단연 으뜸이 바로 레고랍니다. 다양한 레고를 준비해서 선물하기만 하면 아이들에게 그날은 최고의 날을 선물할 수 있죠. 레고는 아이들의 집중력을 기를 수 있으며 손가락에 힘을 기를 수도 있어 추천드리는 상품이랍니다. 

 

3. 자전거

어린이날 선물로 꾸준히 사랑을 받는 것이 바로 자전거 입니다. 아직 아이가 어리다면 보조기가 포함되어 있는 자전거를 준비해 보세요. 저도 어릴 적 아버지가 자전거 탈 때 뒤에서 잡아준 기억이 생생하네요. 그 기억은 평생 가는 기억이랍니다. 자전거를 사줄 때 꼭 안전용품도 같이 준비하셔야 한답니다. 

 

4. 킥보드 

킥보드 역시 아이들에게 제일로 좋아하는 어린이날 선물중에 하나입니다. 어느 집이나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킥보드 하나씩은 있고 아이가 자라면 자랄수록 좀 더 사이즈가 큰 킥보드를 사기를 원하는 건 사실이니까요. 온라인상에서 킥보드를 한번 구매해 보세요. 

 

 

5. 역사,과학 전집 

솔직히 책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가장 좋은 선물은 본인이 좋아하는 책을 더 많이 사주는 것이랍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과학 또는 역사 전집을 이번 기회에 구매해 선물해 주는 건 어떨까요. 아이들에게 어린이날만큼은 커다란 선물이 될 겁니다. 

 

6. 닌텐도 스위치 

이건 솔직히 고민이 될겁니다. 게임기를 사준다는 것 자체가 부모 입장에서는 매일 공부나 운동을 하지 않고 거기에만 매달리면 어떨게 할까 고민이 될 수밖에 없죠. 그래도 아이들에게는 게임기는 가장 큰 선물일 수밖에 없습니다. 날짜와 시간을 정해 놓고 아이들이 할 수 있게 한번 약속을 만들어 가는 건 어떨까요. 

 

7. 트램폴린 

다음은 아이들에게 좋은 선물인 트램펄린입니다. 실내에서도 아이가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선물입니다 바닥에 두꺼운 매트를 깔아 놓고 트램펄린을 설치하게 되면 층간소음 역시 고민할 필요가 없답니다. 밖에서 마음껏 뛰어놀지 못하는 아이에게 신나는 놀이기구를 선물해 보세요. 

 

8. 어린이 화장품

여자아이라면 누구나 관심을 가지게 되는 것이 바로 화장품입니다. 엄마의 화장품을 몰래 써본 기억은 누구에게나 있을 겁니다. 엄마 처럼 화장대에서 화장을 고치면 노는 것을 좋아한답니다. 아이들에게 안심하며 화장을 하면서 놀 수 있는 화장품을 선물해 보세요. 

 

9. RC 카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중에 단연 1~3위 안에 드는 것이 바로 RC 카입니다. RC카 한대만 있으면 동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가 될 수 있답니다. 자신이 RC를 조종하는데 잘 움직이고 주변에서 신기해하게 되면 정말 뿌듯함과 즐거움을 동시에 가질 수 있는 놀이기구가 바로 RC카입니다. 

 

10. 스마트 워치 

요즘 아이들은 새로운 전자기기 구매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아이에게 스마트 워치를 선물 하는건 어떨까요. 시간 개념도 익힐 수 있고 본인 스스로 시간관리하라는 부모의 마음을 전달하는 겁니다. 가격이 비싸지 않냐고요? 인터넷에서 스마트 워치를 입력하면 1~ 5만 원 내외의 스마트 워치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답니다. 

 

 

이상으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어린이날 선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행복하세요. 

 

집안 곳곳에서 나는 악취 한번에 싹 없애는 꿀팁 5가지 공개

 

집안 곳곳에서 나는 악취 한번에 싹 없애는 꿀팁 5가지 공개

집안 곳곳에 나는 악취 무엇이 원인인지 잘 모르겠지만 이러한 퀴퀴한 냄새를 없애고 싶어서 이것저것 해보기는 하지만 실제로 도움이 되는 건 없어서 고민인 분들이 많을 겁니다. 오늘은 집안

21k.site

 

'직장인, 프리랜서 다 줍니다.' 소득이 있어도 1년에 300만 원 지급하는 대박 지원제도

 

'직장인, 프리랜서 다 줍니다.' 소득이 있어도 1년에 300만원 지급 하는 대박 지원제도

오늘은 직장인 프리랜서도 지원해 주는 근로 장려금이라는 제도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여러 제도 가운데에도 직장인과 프리랜서까지 다양하게 지원해 주는 제도가 바로 근로 장려금 제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