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 하나로 집안 구석구석 묵은때, 악취 한방에 없애는 꿀팁

건강한 습관

'이것' 하나로 집안 구석구석 묵은때, 악취 한방에 없애는 꿀팁

오늘은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네요. 더운 날씨에 문을 활짝 열어 놓고 집안 곳곳을 청소하게 되는데요. 솔직히 지난 겨우내 쌓여있던 집안 곳곳에 남아 있는 묵은 때와 쾌쾌한 냄새를 없애고 싶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하기만 하겠죠. 

 

오늘은 집안 곳곳에 있는 묵은 때 얼룩 지우고 싶을 때 따로 독한 세정제를 쓰지 않아도 손쉽게 집안 곳곳을 청소할 수 있는 꿀팁을 말씀드리려 합니다. 

 

화장실은 소금, 레몬

화장실 청소할때 간단한 꿀팁 바로 소금과 레몬으로 욕조를 닦으면 손쉽게 욕조를 청소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에 뜨거운 물을 뿌린 상태에서 구연산을 뿌려 놓고 약 10분 정도 뒤에 청소를 하게 되면 손쉽게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수전은 치약을 닦아 주면 좀 더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답니다. 

 

마루 바닥은 쌀뜨물

마루 바닥은 쌀뜨물을 적신 걸레를 이용해서 바닥을 닦아 주면 정말 깨끗해진다고 합니다. 혹시나 스팀 청소기가 있으시다면 스팀 청소기 물을 쌀뜨물로 사용해 보세요 깨끗함에 소독은 덤이라고 하네요. 

 

창문틀은 식초물

창문에 묻어 있는 먼지는 식초물을 10배 희석시킨 물을 분무기에 담아 뿌려 주면 좋다고 하네요. 식초 자체의 산성이 먼지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가구 광택에는 우유

가구 광택을 주기 위해서는 상한 우유를 활용해 보세요. 우유을 살짝 적신 걸래를 이용해서 가구나 소파를 세척해주면 광택이 돌아온다고 합니다. 

 

싱크대 손때는 매직 블럭

싱크대에 남아 있거나 가구에 남아 있는 손때는 잘 지워지지 않습니다. 잘 지워지지 않는 손때는 매직 블록으로 닦아주면 깨끗해진다고 합니다. 

 

전자레인지 식초 

전자레인지 청소는 간단합니다. 식초물에 담근 행주를 전자레인지에 넣고 2분 정도 돌려주세요. 그 뒤에 식초를 묻힌 행주로 닦아주면 된다고 합니다. 

 

'속았다' 맛있어서 매일 먹었는데 알고보니 발암물질 중금속 덩어리!

 

'속았다' 맛있어서 매일 먹었는데 알고보니 발암물질 중금속 덩어리!

우리가 맛있어서 술안주로 아니면 밥반찬으로 먹게 되는 음식이 바로 오징어 낙지입니다. 오늘도 저는 낙지볶음을 받고 함께 먹었는데요. 이게 잘못 먹으면 발암 물질에 중금속 덩어리를 먹는

21k.site

'이곳을 놓치시면 정말 후회해요' 4월 벚꽃 시즌 전국 여행지 (+숨은 명소)

 

'이곳을 놓치시면 정말 후회해요' 4월 벚꽃 시즌 전국 여행지 (+숨은 명소)

4월 이맘때쯤 되면 꼭 놓치지 않고 가봐야 할 곳이 바로 벚꽃 성지라고 불리는 곳입니다. 오늘은 4월이면 꼭 가봐야 하는 벚꽃 성지 사람들이 정말 모르는 숨은 명소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

21k.site

필독, 운전할때 절대 해선 안된다는 '이것', 잘못하면 20만 원 과태료 폭탄 맞아요.

 

필독, 운전할때 절대 해선 안된다는 '이것', 잘못하면 20만원 과태료 폭탄 맞아요.

반려 동물이 드디어 1000만이 넘어섰다고 합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차량에 애완동물을 태우고 운전하는 모습을 자주 보게 됩니다. 반려동물 안고 타면 20만원 과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