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장난 충전기 절대 버리지 마세요. 10초면 해결됩니다. (충전기 수리)

비등록

고장난 충전기 절대 버리지 마세요. 10초면 해결됩니다. (충전기 수리)

고장 난 충전기를 버리기 전에 한번 더 확인해보세요. 고장 난 충전기 이 3가지만 하면 충전기가 부서지지 않은 이상은 대부분 사용이 가능합니다. 바로 휴대폰 충전해야 하지만 충전기가 작동하지 않아 고생할 때 이것 세 가지 말 알고 있으면 바로 해결이 됩니다. 

 

 

충전 케이블 상태 확인

충전 케이블 문제 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케이블 선을 위아래로 움직여 보았을때 충전이 되다 안되다 하는 것이라면 케이블 교체만 하면 됩니다. 충전 케이블은 가까운 대리점이나 다이소에 가면 2천 원 정도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구매해서 사용하시면 좋아요.

 

 

핸드폰 충전 단자속 먼지 확인하세요.

충전 단자속에 먼지가 많이 들어가게 됩니다. 박스 테이프를 가지고 충전 단자에 들어가 있는 먼지를 제거하시기 바랍니다. 아니면 뾰족한 것으로 먼지를 제거해도 좋습니다. 면봉 등으로 충전기 단자 속에 들어 있는 먼지를 제거해 보세요. 50% 이상은 이것으로 해결이 됩니다. 

 

 

충전기 + 볼펜

위에 두가지를 해봤지만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에 하는 방법입니다. 바로 충전기 단자가 헐렁해졌을 때인데요. 이때에는 볼펜으로 충전기의 단자 부분을 약하게 5번 탁탁탁 쳐주세요. 힘을 줘 치는 게 아니라 살살살 5번만 쳐주세요. 앞뒤로 이런 식으로 쳐주시면 다시 충전이 됩니다. 

 

 

이상으로 고장난 충전기 절대 버리지 말아야 하는 팁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행복하세요. 

 

 

4월부터 새롭게 바뀌는 교통 정책 6가지, 잘못하면 과태료 10만원 부과됩니다. (제한 속도 20km 이하 지역 신설)

 

4월부터 새롭게 바뀌는 교통 정책 6가지, 잘못하면 과태료 10만원 부과 됩니다. (제한 속도 20km

스마트폰으로도 주민등록증 확인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확인 서비스를 통해서 실물 주민등록증과 동일한 효력을 가진 주민등록증을 모바일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한속도 20km

21k.site

'아무도 몰랐던 췌장암 증상' 입속에 이것이 있으면 바로 병원가세요.

 

'아무도 몰랐던 췌장암 증상' 입속에 이것이 있으면 바로 병원가세요.

끔찍한 췌장암에 걸리고 싶지 않다면 꼭 입속에 이것 관리해야 합니다. 오늘은 아무도 몰랐던 췌장암 증상 입속에 있으면 바로 병원 가시기 바랍니다. 악명이 높은 암은 바로 췌장암입니다. 췌

21k.site

'계란과 이것은' 무조건 이렇게 드세요. 힘이 불끈 난리 납니다.

 

'계란과 이것은' 무조건 이렇게 드세요. 힘이 불끈 난리 납니다.

계란에는 아르기닌 성분이 많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아르기닌에는 정자 생산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스태미나를 높여 주면서 힘을 불끈 나게 하는 이것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아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