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화면' 돋보기 없이 크고 선명하게 보는 방법

비등록

'휴대폰 화면' 돋보기 없이 크고 선명하게 보는 방법

휴대폰에 나와 있는 글씨가 잘 안 보여서 돋보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이렇게 휴대폰을 볼 때 돋보기를 사용하지 않고 선명하게 보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휴대폰 화면 크고 선명하게 보는 방법 어르신분들에게 돋보기는 필수품이 될수 밖에 없겠죠. 오늘은 휴대폰 볼 때 돋보기 없이 손쉽게 크고 선명하게 보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글씨 화면 크게 설정

휴대폰에 설정 아이콘을 클릭한 후에 디스플레이로 가주세요. 

다음으로 화면 크기 스타일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아래와 같이 글자 크기 스타일 메뉴 랍니다.

 

아래와 같이 글자의 크기를 본인에게 적정한 수준으로 조절하고 굵기도 변경해주세요.

저는 아래와 같이 글자 크기를 크게 변경해 보았습니다. 본인에게 편안한 글자 크기로 변경해보세요.

 

다음으로 화면의 크기로 작게 또는 크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본인에게 편안한 크기로 조절해 보세요.

 

고대비 키보드 설정

다음으로 키보드 설정 부분입니다. 본인에게 알맞은 키보드 크기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아래 설정> 메뉴에서 접근성을 클릭해주세요.

아래 시인성 향상 메뉴에서 고대비 키보드를 활성화시켜주세요. 

돋보기 창 

바로 화면 속에서 돋보기의 역할을 해주는 게 있습니다.  돋보기 창은 아래와 같이 시인성 향상 메뉴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시인성 향상 메뉴에서 돋보기 창을 클릭한 후에 아래와 같이 활성화를 시켜 주세요. 이렇게 해준다면 메뉴 우측 하단에 사람 모양 아이콘에 보이고 바로 클릭하면 돋보기가 나오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