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아무 곳에나 끼지 마세요.' 손가락 반지의 의미, 20억 재물운을 불러오는 반지 손가락 위치

비등록

'이제 아무 곳에나 끼지 마세요.' 손가락 반지의 의미, 20억 재물운을 불러오는 반지 손가락 위치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우리가 매일 끼고 있는 반지의 손가락 위치에 따른 그 의미를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 재물운을 올리기 위해서 무심코 지나친 반지 위치 오늘부터는 확실히 알고 끼세요. 

 

 

오른쪽 엄지 손가락 반지 의미

오른손의 엄지 손가락에 반지를 끼는 것은 스스로의 힘으로 새로운 운을 개척하고 싶을 때 이곳에 반지를 끼게 되면 힘을 발휘하게 됩니다. 어렵고 힘든 일을 극복하고 싶고 자신감을 갖기를 원하는 경우에 이곳에 반지를 끼면 좋다고 합니다. 

 

이곳에 반지를 끼면 위엄을 갖추고 권력을 얻으려는 욕구가 강하게 들게 됩니다. 

 

오른손  검지 반지의 의미 

오른손 검지에 반지를 착용하게 되면 집중력이 증가하게 되면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찾을수 있게 됩니다. 집중력을 발휘해서 공부에 집중해야 할 경우에 이곳에 반지를 끼어 보세요. 의지가 강해지면서 어떤 일이든지 잘해 낼 수 있게 됩니다. 

 

오른손 중지 반지의 의미 

이곳에 반지를 끼게 되면 감정의 기운이 높아지게 되며 창의력이 높아지게 됩니다. 예술 창의적인 일에 집중해야 할 경우에 이곳에 반지를 끼어 보세요. 새로운 창의 적인 일을 실천하길 원하시는 분이라면 기운이 높아지게 됩니다. 

 

오른손 약지 반지의 의미 

이곳에 반지를 끼게 되면 차분해 지면서 냉정을 찾을 수 있게 됩니다. 이곳에 반지를 끼게 되면 이성적인 생각이 깊어지게 되고 고민도 많이 사라지게 된답니다. 

 

오른손 새끼 손가락 반지의 의미 

이곳에 반지를 끼게 되면 꿈을 이루기 위해서 행복을 놓치지 않고 매사에 성공에 대한 힘을 부여받게 됩니다. 

 

왼손 엄지 손가락 반지의 의미

이곳에 반지를 끼게 되면 신념을 관철하게 되면서 조직에서 장이 되는 영광을 얻게 됩니다. 한 조직의 리더로서의 위엄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어떠한 일에도 동요하지 않고 목표를 성취할 수 있게 변화하게 됩니다. 

 

왼손 검지 손가락 반지의 의미 

왼손 검지는 정신적인 불안감이 사라지면서 잠재적인 능력을 끌어올리게 됩니다. 매사에 적극성이 높아지게 되면서 집중력도 높아져 자신이 나아가야 하는 진로를 찾을수 있게 됩니다. 

 

왼손 중지 반지의 의미 

왼손 중지 반지의 의미는 말그대로 화합입니다. 사람 간의 화합이 중요시되면서 집안이 화목하게 변화하게 됩니다. 또한 상대방에 대한 기분을 헤아리는 공감력이 높아지게 됩니다. 이곳에 반지를 끼게 되면  눈치가 빠르게 되면서 사람과 사물의 본질을 곧바로 읽어낼 수 있게 됩니다. 

 

왼손 약지 반지의 의미 

우리가 일반적으로 결혼 반지를 이곳에 끼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사랑이 깊어지거나 깊은 사랑을 얻고 싶을 때 이곳에 반지를 끼는 것이 좋습니다. 이곳에 반지를 끼는 것은 영원한 사랑으로 언제까지나 채워지는 사랑으로 감싸게 된다는 뜻입니다. 

 

왼손 새끼 손가락 반지의 의미 

이곳에 반지를 끼게 되면 어떠한 변화를 맞게 되면서 그와 동시에 기회도 함께 찾아오게 된다는 뜻입니다. 행운이 함께 깃들게 됩니다.

 

용한 점 짐에서 알려준 22년 하반기 재물운이 트이는 대박 띠 5가지

 

용한점짐에서 알려준 22년 하반기 재물운이 트이는 대박띠 5가지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2022년 올해 이제 절반 정도 남았네요. 22년 하반기 재물운이 트이는 대박 띠 5가지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용띠 용띠의 올해 운세는 좋습니다. 대부분

21k.site

'지금 당장 바꾸세요' 올해 금전운이 폭팔하는 핸드폰 배경화면

 

'지금 당장 바꾸세요' 올해 금전운이 폭팔하는 핸드폰 배경화면

안녕하세요 꿀팁뉴스 입니다. 오늘은 올해 금전운이 폭팔하게 만드는 핸드폰 배경화면을 무료로 배포해 드립니다. 꼭 잊지 말고 본인의 휴대폰의 배경화면을 이것으로 바꿔보세요. 올해 금전운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