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하게 은행 사이트 찾을 필요 없어요, 단 10초만에 예적금 최고 금리 은행 한번에 찾는 방법

Jobs

불편하게 은행 사이트 찾을 필요 없어요, 단 10초만에 예적금 최고 금리 은행 한번에 찾는 방법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단 10초 만에 최고금리를 주는 은행을 찾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고금리는 주는 은행을 찾는 법인데요. 바로 실행해 보겠습니다. 

 

특판 적금 찾는 방법

 

이율을 비교해주는 사이트는 총 4개 사이트가 있습니다. 

 

모네타 마이뱅크 저축은행 포털, 은행 협회 포털입니다. 

 

모네타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금융 상품 메뉴를 선택 하시고 최고금리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적금 예금 그리고 수시입출식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최고 금리 상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10%가량되는 금융 상품도 있네요 

 

상세 보기를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이 금리와 각종 조건 가입 가능 금액 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돈 벌고 싶다면 지금 당장 '이것'부터 제대로 챙기세요. 바꾸면 바로 효과 나타남

 

돈벌고 싶다면 지금 당장 '이것'부터 제대로 챙기세요. 바꾸면 바로 효과 나타남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 입니다. 오늘은 돈벌고 싶다면 기본적으로 바꿔야 하는 이것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우리가 밥먹기 위해서 매일 써야 하는 것 바로 수저와 밥그릇입니다. 이것을 잘

21k.site

은행 협회 상품 확인 

우선 은행 협화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금리 수수료 비교 메뉴에서 예금 상품 금리 비교를 선택합니다. 

은행은 전체를 선택하고 이자 계산 방식과 가입 방식을 선택해줍니다. 

그리고 검색을 누릅니다. 

 

 

아래와 같이 검색 결과나 표시됩니다. 여기에서 복리 금액 또는 단리 금액으로 이자율과 이자 금액을 확인하세요. 

 

마늘밭에서 110억원 돈뭉치를 발견했던 신고자.. 눈물 나는 현재 근황

 

마늘밭에서 110억원 돈뭉치를 발견했던 신고자.. 눈물나는 현재 근황

2011년 4월 전북 김제시 한 마을에서 놀라운 일이 벌어졌습니다. 이때 한 남자는 잠을 자지 못하고 밤을 꼴딱 새우고 말았습니다. 남자의 가족 역시 불안에 떨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 남자는 결국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