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내년에 결혼후 출산 예정.... 올해가 마지막 앨범 활동 밝혀

Jobs

신지 내년에 결혼후 출산 예정.... 올해가 마지막 앨범 활동 밝혀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올해가 코요테의 데뷔 24주년이라고 합니다. 세 멤버가 함께 한지도 벌써 19년째 라고 하네요. 정말 오랫동안 활동하시는것 같네요. 

출처 sbs 돌싱포맨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혼성그룹이니 누구하나 결혼하는 활동은 접는거냐 라는 질문에 신지는 안그래도 이번 이 마지막 앨벌이예요 내년쯤에는 결혼하고 아이를 낳은 예정이라고 말했답니다. 

 

하지만 코요테 맴버들은 웃기지 마라 아무것도 없지 않냐? 라고 빽가가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sbs 돌싱포맨

코요테의 장수 비결은?

코요테의 장수 비결은 바로 리더와 실세가 따로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코요테의 리더는 바로 김종민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김종민 역시 실제 실세는 신지라고 인정했습니다. 여기에 누군가 멤버들을 무시하면 신지가 대신 와서 싸워준다 라며 그런모습을 볼때마다 신지가 같은 편인게 다행이다 라는 생각이 든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겨줬습니다. 

 

신지 내년에 결혼할까?

신지는 한번 만나면 정말 오래 만나는 타입이라고 합니다. 연애 상대방이 너무 튀거나 나서는 스타일은 별로 안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녀를 챙겨주고 품어줄수 있는 사람을 만나길 원한다고 합니다. 

 

방송에서는 강한 성격으로 알려져 있으나 누군가에게 기대고 싶어 의지하고 싶어하는 여성적인 성격을 보인다고 합니다. 결혼을 하려면 만나고 있는 사람이 있어야 하지만 아직은 없는 것으로 보이네요. 그냥 신지의 희망사항으로보는게 맞겠네요. 

 

 

'정말 딸 생각나서... 그냥 앉고 울었어요' 접촉사고가 났는데 진심으로 위로해주는 한 어머니....

 

 

'정말 딸 생각나서... 그냥 앉고 울었어요' 접촉사고가 났는데 진심으로 위로해주는 한 어머니....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훈훈한 우리 주변의 이웃의 이야기를 들려 드리려 합니다. 2021년 11월 7시쯤 고양시 일산 동구에서 있었던 일입니다. 접촉 사고나 났지만 화가 아닌 그냥 편

21k.site

지나가던 순찰차를 들이받는 의문의 차량... 알고보니

 

지나가던 순찰차를 들이받는 의문의 차량... 알고보니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운전자의 기지로 목숨을 살릴 수 있었던 한 운전자의 스토리를 말씀드리려 합니다. 다행히 운전자는 목숨을 구할수 있었다고 합니다. 사우나에서 목욕을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