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픈 부위별 손 지압법' 여기 아플때 '이곳'을 지압하세요. 통증이 싹 사라져요

건강한 습관

'아픈 부위별 손 지압법' 여기 아플때 '이곳'을 지압하세요. 통증이 싹 사라져요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아플 부위별로 누르면 효과를 볼수 있는 간단한 손 지압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손은 제 2의 심장이라고 불릴 만큼 중요한 부위입니다. 손지압은 발이나 귀 지압에 비해서 평소에도 손쉽게 할 수 있답니다. 

한의원에 가서 침을 놓는 원리와 유사하게 손 지압 역시 효과를 볼수 있답니다. 손지압 표를 보시고 본인이 평소 해 약하거나 아픈 부위가 있다면 그곳을 집중적으로 지압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지압은 약 5초간 5회 지압해 주는게 좋습니다. 

 

속이 답답할때 

엄지와 검지 사이를 손가락으로 꾹 눌러 주세요. 그쪽에 통증이 있거나 체했을 때에는 지압 접을 꾹 눌러주면 효과가 있습니다. 

 

눈, 코, 입 부위 통증 

우리 손가락중에 중지에 우리의 얼굴이 다 들어가 있답니다. 스트레스 두통에 눈이 침침 할 때에 중지에 지압점에 자극을 주세요. 기관지나 비염 등의 증세가 있을 때에도 중지 부위를 자극해 주면 좋다고 합니다. 

 

스트레스 많이 받았을때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았을 때에는 엄지와 검지 사이 검지와 중지 사이 그리고 약지와 새끼손가락 사이를 꾹 눌러주세요. 스트레스가 사라지게 된답니다. 엄지 손가락을 주물러주시면 머리까지 맑아지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꼭 한 번 해보세요 

 

어깨가 뻐근할때 

어깨가 뻐근하고 뭉쳐 있을 때에는 손 근육을 풀어주고 각각의 손가락의 사이를 눌러주세요. 검지, 중지, 중지 약지 사이를 손가락 깍지를 낀 상태에서 팔을 쭉 펴서 자극을 주세요. 

 

허리가 아플때 

사람의 등이 손의 등 쪽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손등의 중지 뼈의 양옆을 눌러주세요. 손등을 마주 보게 한 다음에 꾹 눌러주는 것 역시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잠이 부족할때

손등을 전체적으로 꾹 눌러 주세요. 잠이 부족할 때에는 손등 부위를 자극해주면 좋답니다. 

 

'아픈 부위별로 하는 귀 지압법' 여기 아플 때 이곳을 지압하세요. 통증이 사라집니다.

 

'아픈 부위별로 하는 귀 지압법' 여기 아플때 이곳을 지압하세요. 통증이 사라집니다.

귀 지압으로 본인의 건강 상태와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이러한 본인 건강에 도움이 되는 귀 지압점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행복하세요. 귀는 말 그대로 인체의 축소판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