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50만원 입금 받으세요' 내시경 검사 했다면 이 돈 꼭 받아가세요. 3년전 것도 지급 됩니다.

건강한 습관

'당장 50만원 입금 받으세요' 내시경 검사 했다면 이 돈 꼭 받아가세요. 3년전 것도 지급 됩니다.

내시경 받고 나시면 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내시경 검사 이후에 돈을 받을 수 있는 꿀팁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3년 동안에 내시경을 하셨다면 보험금 꼭 받아가시기 바라겠습니다. 

 

의사의 권유로 내시경을 받았을 때

의사가 직접 내시경 검사를 권유했을때에는 실비 보험금 청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실제로 보험 약관을 확인 후에 보험금을 받으시기 바라겠습니다. 

 

대장 내시경 용종을 제거했을때

의사 소견에 용종을 제거했다는 내용이 꼭 기재되었다고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내시경 검사 비용과 용종 제거 비용을 함께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종용 제거 비용은 한 개당 비용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용종 제거한 이후 3년이상 지나지 않는다고 하니 건강검진 한 이후에 용종을 제거한 지 3년이 되지 않았다면 꼭 확인 후 보험금을 지급받으시기 바랍니다. 

 

제자리암 극 초기 암

0기에 해당하는 극초기의 암에 해당된다면 이역시 보험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단 의사의 소견이 명시되어 있어야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수술비 특약에 가입되어 있을 경우

실비 보험 가입하였을때 수술비 특약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에 그 특약의 가입비용에 따라서 보상비용으로 약 10만 원에서 50만 원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보험사에 문의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