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장 드세요' 먹자마자 암세포 씨를 말려 버리는 최고의 음식

건강한 습관

'지금 당장 드세요' 먹자마자 암세포 씨를 말려 버리는 최고의 음식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 입니다. 암을 예방하면서 항암에 상당히 좋은 음식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걸 꼭 한번 드셔 보세요. 항암 치료를 받다보면 일상생활의 질이 떨어질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기에 암세포를 때려 잡아 버리게 되는 음식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체 모든 부위에 암이 발생할수 있기 때문에 항상 주의하고 암을 대비하기 위해서 항산화 성분이 들어 있는 항암 음식을 자주 드시는게 좋습니다. 

 

암에 좋은 음식 첫번째는 바로 콩입니다. 콩 껍질에는 글리시테인 성분이 들어 있어서 항암 효과가 상당히 뛰어 납니다. 콩이 들어간 음식인 두부, 두유, 된장, 청국장 등을 꾸준히 드시는 것 만으로도 항암에 상당히 도움이 됩니다. 

 

토마토 

암에 좋은 음식 그 두번째는 바로 토마토 입니다. 암에 좋은 음식으로 빠질수 없는 음식이 바로 토마토 입니다. 토마토에 들어 있는 라이코펜 성분은 항암 작용이 뛰어난 성분입니다. 특히 유방암 전립선암, 위암 등에 예방과 치료에 효과적인 음식입니다. 

 

현미

현미밥 역시 항암에 좋은 음식입니다. 현미에 들어 있는 섬유질이 수분을 흡수하여 발암 물질을 희석 노폐물이 몸 바깥으로 빠져나가게 합니다. 콜레스테롤 수치 역시 낮추는데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사과

하루 사과 하나를 먹으면 병원에 갈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사과에는 폴리페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염증과 심혈관 질환을 예방해 주며 폴리페놀 성분은 항암과 종양의 퇴치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정상세포에는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암 세포의 성장을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블루 베리류

베리 종류의 과일은 비타민, 미네랄, 등이 풍부하게 들어 있으며 항산화 작용이 특히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블랙베리에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들어있어서 암을 예방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