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 미쳤다... ㅎㄷㄷ' '이것' 하나로 사진작가 뺨치는 사진 찍을수 있어요.

카테고리 없음

'효과 미쳤다... ㅎㄷㄷ' '이것' 하나로 사진작가 뺨치는 사진 찍을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여사친, 남사친 사진 잘 찍어주는 꿀팁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이것 하나만으로도 중간 이상의 사진 실력을 뽐낼 수 있답니다. 꼭 알아두세요. 

 

1. 발끝을 화면 하단에 맞춰서 촬영 

발의 끌 부분을 화면의 하단에 맞춰서 사진 촬영해보세요. 이것 만으로도 여친 남자 친구의 비율이 훨씬 좋아질 겁니다. 

 

2. 수평을 맞춰 촬영 

평타 이상 촬영 할수 있습니다. 수평을 맞춰서 촬영하게 되면 구조물 배경 등을 활용해서 수평을 맞춰 촬영 해면됩니다. 쉬우면서 중요한 것 수평을 맞춰 촬영입니다.

 

3. 물에 반사되는 사진 촬영 

말그대로 물이 있는 곳이라면 반사되는 사진을 한번 촬영해 보는 것입니다. 이것만으로도 색다른 사진이 완성됩니다.

4. 다른 빛을 활용해서 촬영 

조명이 사진 촬영에 정말 중요한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일출 무렵, 새벽, 일몰 무렵에 찍는 사진은 색채가 풍부한 사진의 모습을 보여주게 됩니다. 

5. 눈에 덜 띄는 것들을 촬영 

여행을 하다 보면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지 않는 것들이 본인의 눈에 띄게 됩니다. 촬영할만한 흥미로운 것을 찾아서 한번 촬영해보세요. 구글에서 여행의 목적지를 검색해서 최고의 사진 촬영 장소라고 입력하면 본인에게 맞는 촬영 장소를 추천해 줍니다.

6. 플래시는 되도록 OFF

플래시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사진 촬영하는데 좋은 팁 중 하나입니다. 플래시를 사용하는 것은 신중하거나 화면의 배치를 잘하지 않으면 이미지 자체를 손상시키게 됩니다. 정말 칠흑 같은 어둠 아니라면 플래시 사용은 자제하는 게 좋습니다. 

 

7. 야간에는 HDR 모드 ON

야간에는 HDR모드를 온 시키는 것만으로도 향상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