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자산 30억이 있는 30세 청년이 지하철을 타고 다니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순자산 30억이 있는 30세 청년이 지하철을 타고 다니는 이유

만 30세 30억이라는 어마어마한 돈을 모은 성공한 부자 그는 차를 운전하는 것보다는 지하철을 타고 다니는 것을 더 선호한다고 합니다. 왜 많은 사람들에게 부대끼게 되는 대중교통을 더 선호하는 것일까요. 

물론 처음 돈을 많이 모았을 때에는 명품도 사고 외제차를 몰고 다니면서 주변에 있는 사람들에게 잘살고 있다 부자다 라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합니다. 나는 부자다라고 자랑하고 싶은 욕구가 강했던 것이 사실이라고 합니다. 그것도 한순간이라고 하네요. 

 

부자들은 돈을 물쓰듯 쉽게 쓸것이라는 착각에 빠진다고 합니다. 하지만 진정한 부자들은 낭비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오히려 부자가 아닌 사람들이 돈을 쉽게 쓴다고 합니다. 고생한 스스로에게 보상이라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이제는 굳이 명품을 사지 않아도 외제차를 끌고 다니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친구들도 지인들도 내가 부자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굳이 자랑하는데 돈을 쓸 필요가 없어진 셈이죠. 

부자들은 더 검소하고 작은것을 아끼려 하며 돈을 안 쓰는데 익숙하다고 합니다. 국산차를 이용하고 대중교통을 주로 이용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럼 부자들이 더 열심히 돈을 모으고 허투루 돈을 쓰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더 많은 돈을 벌기를 원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서 돈을 낭비하는 것을 줄이고 스스로에게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것에 돈을 쓰게 된다고 합니다. 부자는 말 그대로 작은 낭비하지 않는 습관에서부터 시작된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 상위 0.1% 100억 부자가 목숨 걸고 지키는 돈버는 습관 3가지'

 

'' 상위 0.1% 100억 부자가 목숨 걸고 지키는 돈버는 습관 3가지'

부자가 되거나 되지 못하는 것은 아주 작은 차이 사소한 습관의 차이에서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우리가 일상에서 무심코 하고 있는 습관들이 바로 우리가 부자가 되는 길을 막고 있는 것은 아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