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몸에 정말 좋은데 사람들이 잘 몰라요' 장속 10년 묵은 독소를 싹 제거해주는 바나나 꿀팁

건강한 습관

'우리몸에 정말 좋은데 사람들이 잘 몰라요' 장속 10년 묵은 독소를 싹 제거해주는 바나나 꿀팁

오늘은 우리 몸에 정말 좋은 데 사람들이 잘 몰라서 이렇게 못 먹는 장속에 있는 10년 묵은 독소를 싹 제거해 주는 바나나 먹는 꿀팁을 말씀드리려 합니다. 꼭 이렇게 드셔 보세요. 

 

바나나 공복 섭취는 자제해야

우리가 간편하고 먹기 편해서 아침 식사 대용으로 자주 먹는 바나나 이렇게 먹으면 몸에 정말 좋은데요. 이 바나나를 잘못 먹으면 독을 먹는것과 같다고 합니다. 아침 식사 때 공복에 바나나만 먹는 게 그렇게 안 좋다고 합니다. 바나나에는 마그네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무기질의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마그네슘을 과다 섭취하게 되면 몸에 불균형이 생기면서 심혈관계에 무리를 줄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심혈관계 질환을 앓고 계신 분이라면 아침 공복에 절대 바나나 섭취를 피하는 게 좋습니다. 

 

 

바나나의 효능

 

바나나에는 몸에 좋은 성분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특히 칼륨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혈압을 낮추는 역할을 하게 되면서 바나나 자체에 수면유도 성분이 들어 있어서 불면증 치료에서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바나나느 베타카로틴과 비타민 E가 들어 있어 이 성분이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또한 바나나에 들어 있는 마그네슘 성분이 긴장을 완화 시키고 피로를 풀어주는 효능을 한다고 합니다. 또한 바나나에는 풍부한 식이 섬유가 들어 있어서 장내에 쌓여 있는 독소를 흡착해서 체외로 배출해 주는 역할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이러한 작용으로 인해서 비만 당뇨, 대장 암의 발생을 예방하는데 상당한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바나나의 이러한 좋은 효능을 그대로 섭취하기 위해서는 특별한 섭취 방법을 지키는 게 좋다고 하는데요. 

 

 

바나나 식초

바나나로 식초를 만들어서 먹게 되면 체내 노폐물의 제거와 체지방의 분해 그리고 노화의 억제 피부 미용 그리고 신경의 안정에 효능이 배가 된다고 합니다. 바나나 식초는 바나나와 식초 그리고 설탕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바나나와 식초 설탕을 1:1:1 비율로 넣어 줍니다. 식초는 천연 발효 식초를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그리고는 잘 섞어 줍니다. 그리고 하루정도 실온에 보관한 후에 냉장고에 넣고 약 2주 정도 발효를 시켜 줍니다. 그리고 바나나 건더기를 건져 줍니다. 건더기를 건저 낸 후 그 식초물을 1주 정도 더 냉장고에 넣고 발효를 시켜 주면 바나나 식초가 완성됩니다. 

 

 

'신청해야 입금 됩니다.' 무급 휴직자 대상 지원금 150만 원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신청방법)

 

'신청해야 입금 됩니다.' 무급 휴직자 대상 지원금 150만원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신청해야 받을 수 있는 무급 휴직자를 대상으로 한 지원금 제도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급 휴직자 지원제도 바로 서울시에서 지원하는 무급

21k.site

주 15 ~ 35시간 단축 근무 확대, '이제 이렇게 근무하세요' 정부에서 급하게 추가한 새로운 복지제도

 

주 15 ~ 35시간 단축 근무 확대, '이제 이렇게 근무하세요' 정부에서 급하게 추가한 새로운 복지제

이제 새로운 정부에서 추진 중인 새로운 복지제도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이제는 주 15시간 35시간 단축 근무가 가능하게 변화 한다고 하네요. 대상이신 분들은 꼭 신청하셔서 혜택을 받으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