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부터 새롭게 시작, 1인당 20만원 지급, 41개 지자체 지원금, 늦으면 못받아요.

카테고리 없음

5월부터 새롭게 시작, 1인당 20만원 지급, 41개 지자체 지원금, 늦으면 못받아요.

서울 청년 지원금 

서울시에서는 청년을 대상으로 해서 대중 교통비를 지원합니다. 만 19세부터 24세까지 서울에 거주하는 청년이 대상이고요. 신청기간은 4월 27일부터 5월 27일 한 달 간입니다. 청년 몽땅 정보통을 통해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지원 내역은 교통 마일리지와 청년 대상으로 한 정책 정보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교통비 사용금액의 20%가량을 교통 마일리지로 지원해 준다고 합니다. 

 

서울시 이룸 통장 

중증 장애 청년 자립 통장입니다. 본인이 10만 원에서 20만 원 저축하게 되면 월 15만 원씩 적립을 해준다고 합니다. 약 3년간 지원해 준다고 하니 꼭 신청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5월 27일까지 주민센터를 방문해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서울시 공공 일자리 지원

서울형 뉴딜 일장리외에 서울 시민 안심 일자리를 취업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지원한다고 합니다. 세부 내용을 서울 일자리 포털을 통해서 진행하시면 되고요. 시급은 1만 770원 한 달 월급은 2,143,050원이라고 합니다. 

 

서울시 특고 프리랜서 긴급 생계비 50만 원

기존의 특보 프리랜서  긴급 생계비 50만 원 신청을 5월 22일까지 신청할 수 있게 연장해준다고 합니다. 서울시 긴급 생계비 신청 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됩니다. 

 

서울시 영등포구

서울시 영등포구에서는 폐업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해서 폐업 지원금 50만 원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21년 기준으로 상시 근로자가 5인 미만인 업종을 대상으로 하며 영등포구에서 90일 이상 영업한 경우에 대상이 된다고 합니다. 

 

서울 관악구 

2022년 4월 21일 기준으로 서울 관악구에 주소지를 둔 분들에게 1인당 5만 원을 현금으로 계좌 지급한다고 밝혔습니다. 온라인 신청에서 5월 9일부터 6월 24까지 관악구청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분증 통장 사본이 필요합니다. 

 

서울 송파구 

성년이 된 청년에게 1인당 20만 원을 송파 사랑 상품권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송파구청 웹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된다고 합니다. 

 

서울 강남구 

폐업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폐업 지원금 50만 원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집합 금지 대상 업종으로 폐업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하며 강남구 소재 20년 3월 이후로 폐업한 사업장이 기준이라고 합니다. 6월 30일까지 구청 담당 부서에서 신청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서울시 광진구 

2022년 1월 이후 출생아 기준으로 첫째와 둘째는 200만 원 지원 셋째부터는 100만 원 추가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넷째까지 낳게 되면 400만 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신청 방법은 출생신고 후에 6개월 이내에 거주지 주민센터를 방문해서 신청하면 된다고 합니다. 

 

 

서울시 금천구 

서울시 금천구의 경우에는 1인당 5만 원씩 계좌 이체해준다고 합니다. 지급일은 신청일로부터 7일 이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경기도 배달 노동자 지원

경기도에서는 5월 24일까지 경기도에 있는 배달 노동자를 대상으로 산재 보험을 지원해 준다고 합니다. 산재 보험은 90%가량 실비 지원해 준다고 합니다. 배달 노동자는 꼭 신청하세요 

 

경기 양평군

경기 양평군에서는 모든 군민을 대상으로 1인당 10만 원씩 지역화폐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4월부터 지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경기도 동두천시

경기도 동두천시 역시 소상공인 버스, 택시 기사, 예술인 보육시설, 특고 분들에게 약 50만 원에서 150만 원가량을 지원해 준다고 합니다. 아직 자세한 공지는 안 나왔다고 합니다. 

 

경기 의왕시 

민생 안정 지원금을 지원해 준다고 합니다. 개인택시, 버스, 법인택시, 특고 , 여행업 종사사 종교시설 등에 50만 원을 현금으로 지급해 준다고 합니다. 5월 중에 지급 예정이라고 합니다. 

 

경기 이천시 

경기 지역화폐 구입해서 10만 원을 사용하게 되면 2만 5천 원을 돌려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최대 5만원까지 돌려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예산 확보 금액까지 지원한다고 합니다. 

 

경기도 안양시 

안양시의 경우에 재난지원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집합 금지 또는 영업시간 제한을 당한 시설을 대상으로 하면 5월 2일부터 5월 13일 가지 안양시청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경기도 여주시 

경기도 여주시 역시 민생안정 지원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대상은 소상공인, 종교시설, 특고, 프리랜서 분들이 대상이며 지원금은 60만 원에서 100만 원가량이라고 합니다. 

 

경기 안산시 

경기 안산시에서는 기초 생활 수급자와 차상위 계층을 대상으로 1인당 10만 원씩을 지급하게 됩니다. 3월 말까지 지급을 마무리한다는 계획이네요. 

 

경기 구리시 

구리시의 경우 모든 시민에게 재난 지원금 6만 원을 지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시민들의 설문 조사를 통해서 약 71%가 모든 시민에게 재난 지원금 6만 원 지급에 찬성하면서 이번에 지급을 결정했다고 합니다. 

 

경기도 포천시 

포천시의 경우에는 소상공인 대상으로 지원을 합니다. 지원 대상은 소상공인, 프리랜서 특고, 예술인 등이 대상이 되며 50만 원에서 200만 원까지 지원하게 됩니다. 5월부터 신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강원도 춘천시 

제1차 추경 예산을 편성하여 1인당 10만 원을 지급하기로 했습니다. 지역 화폐 형식으로 지급하기로 했고 4월 중에 지급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쉽게도 춘천시는 재정 자립도는 불과 15%에 불과하다고 하네요. 

 

 

강원도 영월군

강원도 영월군에서는 모든 군민을 대상으로 해서 1인당 20만 원씩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강원 강릉시

강릉시는 모든 시민을 대상으로 지급하게 되며 1인당 10만 원을 지급하게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주민센터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충남 서천군

충남 서천군은 군민 한 명단 10만 원 지급하게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주민센터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충남 태안군 

전 군민에게 20만 원가량의 지원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4인 가족 기준으로 80만 원가량으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신청 후 3일 이내로 계좌이체 형식으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군비 125억 원을 긴급하게 투입해서 군민분들의 생활의 어려움을 해소시킬 예정이라고 합니다. 대상은 3월 18일 기준으로 태안 군에 주민등록을 둔 태안 군민이 대상이라고 합니다. 신청방법은 주소지 읍면 사무소에서 신청하게 되면 3일 이내에 지급됩니다. 

 

 

충남 서산

충남 서산은 최대 20만 원가량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영업 제한 집합 금지 업종에 대해서 지급한다고 합니다. 여기에 다양한 자영업자에게 지원금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신청 일정은 4월 8일까지라도 합니다. 

 

충북 영동군 

1인당 15만 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영동군의 경우에는 지역화폐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충북 제천시 

충문 제천시에서는 모든 시민을 대상으로 15만 원씩을 지역 화폐로 지급하게 됩니다. 지급 접수는 3월 21일부터라고 하네요. 

 

충북 증평군 

충북 증평군의 경우 1인당 10만 원씩을 지급하게 됩니다. 지급은 4월부터 진행된다고 합니다. 

 

 

 

경남 양산시 

경남 양산시는 모든 시민에게 5만 원을 지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세대원 중에 한 명이 신청하면 신청 계좌로 입금하게 된다고 합니다. 신청은 4월 4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경북 상주시

경북 상주시 역시 시민을 대상으로 1인당 20만 원을 지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경북 군위군 

경북 군위군의 경우에는 군위군민을 대상으로 1인당 30만 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최대 금액을 지원하게 되네요.

 

경남 밀양시

경남 밀양시의 경우에는 1인당 10만 원을 시민을 대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4월 10일에 지급된다고 합니다. 

부산 중구

부산 중구는 구민을 대상으로 해서 한 명당 10만 원의 지원금을 지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광주광역시 

광주광역시 역시 1인당 10만 원씩 재난 지원금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4월 22일까지 지급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별도 신청 절차 없이 지급을 한다고 합니다. 

 

전남 고창군 

전남 고창군 역시 3월 14일부터 1인당 10만 원씩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3인 자녀 이상의 경우에는 최대 20만 원을 추가 지급하게 됩니다. 

 

전남 순천시 

소상공인 재난 지원금 지급합니다. 전국 최고 지급액으로 노래방 유흥업소 대상으로 300만 원 기타 사업장은 200만 원 방문 판매업과 노점상에는 100만 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대상은 21년 12월 15일 이전에 개업한 소상공인으로 2월 24 기준으로 순천시내 영업 중이 사업장을 대상로 합니다. 

 

전남 함평군 

함평군 역시 모든 군민을 대상으로 1인당 10만 원씩을 지역화폐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전북 전주시 

전주시는 전 시민에게 10만 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전남 목포시 

소상공인 재난 지원금을 50만 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신청 방법은 주민센터에서 소상공인 지원금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전남 일상 회복 지원금 대상 업체가 우선 지급 대상이 되며 별도의 신청 없이 지원해준다고 합니다. 

 

 

5월부터 시작, 드디어 나왔다 무려 '9% 이자' 주는 누구나 가입 할수 있는 적금

 

5월부터 시작, 드디어 나왔다 무려 '9% 이자' 주는 누구나 가입 할수 있는 적금

요즘과 같이 변동성이 심한 시기에는 적금만한게 없답니다. 그래서 무려 이자만 9% 이상의 우대 금리를 받을수 있는 금시 상품이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꼭한번 확인해보세요. 우체국 신한 우정

21k.site

'군만두 서비스는 얼마부터?' 중국집 주방장이 알려주는 짜장면 시킬때 알아둬야 하는 꿀팁 5가지

 

'군만두 서비스는 얼마부터?' 중국집 주방장이 알려주는 짜장면 시킬때 알아둬야 하는 꿀팁 5가

오늘은 중국집으로 짜장면과 탕수육을 시킬 때 알아두면 좋은 꿀팁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건 꼭 한번 써먹어 보세요. 1. 신맛 나는 짜장면 신맛나는 짜장면은 먹지 말라고 하는 이야기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