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정말 조심하세요' 전국민 99% 잘못알고 있는 '엄청난 흉몽' 5가지

카테고리 없음

'이건 정말 조심하세요' 전국민 99% 잘못알고 있는 '엄청난 흉몽' 5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부분 분들이 길몽으로 알고 있지만 사실은 흉몽이는 정확한 꿈풀이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을 알아두시면 혹시나 있을 사고나 위험을 예방할 수 있답니다. 오늘은 실제는 흉몽인데 사람들이 잘못 알고 있는 꿈 해몽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1. 불꿈

실질적으로 불 꿈은 길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주로 자신이 몸이나 집안 그리고 무엇이 본인의 소중한 것이 불에 타고 있는 것을 보면 그것은 길몽입니다. 

 

흉몽일 때 

하지만 불 꿈 중에 흉몽인 경우는 바로 그 불을 물이나 무엇을 껐을 때 이것은 흉몽이라고 합니다. 불은 보통은 돈이나 재력을 의미하고 이것을 강제적으로 꺼버린다는 건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재산을 잃어버린다는 뜻입니다. 

 

2. 조상꿈 

조상꿈은 대부분 국민이 좋은 꿈이라고 생각하는 꿈입니다. 이말은 대부분 맞습니다. 조상님이 꿈에 나와서 식사를 대접받고 가시거나 인사를 올리는 듯의 꿈의 경우에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조상님의 은덕을 받게 되는 셈이죠. 

 

흉몽일 때 

하지만 모든 꿈이 다 길몽은 아닙니다. 조상님이 꿈에 나타났지만 실제로 식사를 차려 드렸으나 드시지 않으실 때 같이 손을 잡고 떠나자라고 할 때는 건강상에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때는 정말 조심해야 합니다. 

 

3. 돼지

돼지꿈 역시 돼지 자체자 풍요를 상징하기 때문에 좋은 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돼지를 집안에 들였다 돼지가 본인의 품으로 들어온다는 것 자체는 정말 좋은 꿈입니다. 

 

흉몽일 때 

반대로 돼지가 꿈에 나타난다가 모두 좋은 꿈이 아닙니다. 돼지가 본인의 품에서 빠져나간다? 집에 있던 돼지가 집 밖으로 도망간다 등의 꿈은 풍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경우는 재산상의 손실을 조심해야 합니다. 

 

4. 똥꿈

똥꿈 역시 재산을 의미하기 때문에 좋은 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똥이 온몸에 묻어있는 꿈 똥 벼락을 맞는 꿈 등의 꿈을 꾸게 되면 대박이 난다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흉몽일 때 

하지만 흉몽일 때가 있습니다. 똥을 깨끗하게 치운다거나 똥을 보았을 때 본인이 기분이 나빠진다거나 똥이 다양한 잡다한 것에 섞여 있다면 이는 구설수에 오를 가능성이 높습니다. 

 

5. 피

피관련된 꿈을 꾸는 것 역시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단순히 꿈에서 피를 보는 꿈이라면 이역시 돈과 명예를 얻는 꿈이라고 합니다. 

 

흉몽일 때 

하지만 반대로 피가 나야 하는 상황에 피가 나지 않는 꿈이나 피가 나지만 왜 그런지 모르게 기분이 나쁠 때 이것은 흉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상 실제로는 흉몽인데 길몽으로 잘못 알고 있는 꿈에 대해서 설명 드렸습니다. 행복하세요. 

 

'당장 로또 사야 할수도' 대박운을 부르는 행운의 아이템

 

'당장 로또 사야 할수도' 대박운을 부르는 행운의 아이템

벌써 3월입니다. 무언가 이룬 것은 없고 작은 변화라도 만들어 대박 행운을 잡고 싶은 사람이라면 일상 속에서 작은 변화를 통해서 대박운을 높일 수 있게 한번 해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대박

21k.site

'이거 정말 대박이네요' 돈을 붙게 하는 대박 풍수 인테리어

 

'이거 정말 대박이네요' 돈을 붙게 하는 대박 풍수 인테리어

누구나 돈을 벌고 싶은 욕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더 많은 돈을 어떻게 하면 벌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더 좋은 집 더 좋은 차를 타고 행복하게 살 수 있을까 고민할 수밖에 없습니다. 오늘은 돈이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