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몰랐죠? 여러명에게 '1:1 개인톡' 한번에 보내는 방법

건강한 습관

이건 몰랐죠? 여러명에게 '1:1 개인톡' 한번에 보내는 방법

설날이나 추석 아니면 안부 카톡을 보낼 때 여러 명에게 같은 내용으로 카톡을 보내야 할 때 일일이 복사해서 붙여 넣기 하는 짓을 하고 계시지는 않으시겠죠. 여러 명에게 단체 카톡을 1:1 개인 톡으로 바로 보낼 수 있는 꿀팁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요 한 번에 바로 보낼 수 있어요 

 

 

우선 보내고자 하는 이미지나 글등을 선택해 주세요. 하단에 공유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가운데 있는 버튼이랍니다. 

 

아래와 같이 공유하고자 하는 앱을 선택하게 되어 있는데 여기서 카카오톡을 선택해주세요. 

다음 화면에서 본인이 공유할 대상을 선택해 줍니다. 여러 명을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저는 3명을 선택했습니다. 

전송 방법 선택에서 1:1 채팅방을 선택해 주세요 10명 이하로 선택해야 합니다. 

아래와 같이 1:1 채팅방이 여러개 개설되면서 그림이나 글이 공유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떠세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죠. 

이상으로 여러명에게 같은 글을 1:1 개인 톡을 한 번에 보내는 방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핸드폰 무음상태로 놓고 잃어버렸을 때 손쉽게 찾는 정말 초대박 꿀팁

 

핸드폰 무음상태로 놓고 잃어 버렸을때 손쉽게 찾는 정말 초대박 꿀팁

핸드폰을 무음 상태로 놓고 잃어버렸을 때 손쉽게 찾는 대박 꿀팁을 공유드리려 합니다. 핸드폰을 잃어버렸는데 심지어 휴대폰은 무음 상태로 놓았다면 좌절하고 맙니다. 지인에게 휴대폰을 빌

21k.site

'따라 해 보면 감탄을 연발하는' 목이 뻐근한 사람들에게 신세계라는 '이 운동(+거북목)

 

'따라해 보면 감탄을 연발하는' 목이 뻐근한 사람들에게 신세계라는 '이 운동(+거북목)

매일 우리는 앉아서 보내는 시간이 많습니다. 공부하랴, 사무실에서 일하느라 많은 시간을 앉아서 쭉 목을 빼놓은 상태로 보내게 됩니다. 특히 거북목, 그리고 목이 뻐근한 사람들에게 신세계라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