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폐물로 꽉 막힌 혈관을 뻥~ 뚫어 주는 음식 3가지

카테고리 없음

노폐물로 꽉 막힌 혈관을 뻥~ 뚫어 주는 음식 3가지

우리나라 국민들의 사망원인 2위가 바로 혈관 질환이라고 합니다. 혈관 질환의 경우 잘못되면 바로 사망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그만큼 무서운 질병입니다. 특히 노폐물로 꽉 막힌 혈관은 정말 심각한 문제랍니다. 오늘은 노폐물로 꽉 막힌 혈관을 뻥! 뚫어 주는 음식 3가지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혈관 청소부 미역

미역 하면 산모들이 많이 먹는 음식으로 알고 있답니다. 저 역시 미역국을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미역이 바로 혈관에 좋다고 합니다. 미역에는 철분과 엽산이 풍부해서 하루에 100g만 먹어도 하루 권장 섭취량을 다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미역에는 칼륨 알긴산 라미닌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주고 혈압을 낮춰주는 효과가 뛰어납니다. 또한 고혈압과 동맥 경화 예방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또한 미역에 포함되어 이는 헤파린 성분은 피를 정화하는 효과도 있다고 하네요. 

 

2. 토마토

토마토는 건강에 정말 좋은 음식이라고 합니다. 라이코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 기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특히 나쁜 콜레스테롤이 산화되는 것을 막아 활성 산소를 없애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또한 비타민과 루틴은 혈압을 떨어뜨려려 준다고 합니다. 

 

3. 양파 

예로부터 양파는 다양한 치료제로 활용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펙틴의 경우 콜레스테롤을 분해하는 역할을 하며 피를 맑게 해주며 혈전증의 위험을 감소시켜준다고 합니다. 특히 양파의 껍질에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4. 올리브 오일

 올리브 오일에는 폴리페놀과 식물성 지방산이 함유되어 있어 혈관에 각종 노폐물이 쌓이는 것을 막아주고 혈관을 깨끗하게 정화 시켜주는 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또한 혈류의 개선하는 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토마토, '이렇게' 먹어야 암세포를 다 소멸 시킵니다.

 

토마토, '이렇게' 먹어야 암세포를 다 소멸 시킵니다.

토마토는 피로를 풀어주면 비타민C 지방 분해를 돕는 비타민B에 항산화 작용을 하는 리코펜, 고혈압을 예방하는 루틴 까지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하루에 토마토 2개를 섭취하

21k.site

선착순 2000명만 주는 생활비 지원, 지금부터 신청!

 

선착순 2000명만 주는 생활비 지원, 지금부터 신청!

오늘 말씀드릴 지원금은 바로 근로자 생활 안정 자금인데요. 저소득 층에게만 지원하는 것으로 오해하시는 분들이 많아 많이 신청을 하시지 않으시는 것 같더라고요. 일반 근로자 포함해서 특

21k.site

'꾸린내' 나는 세탁기에 이것 넣으면 놀라운 일이 벌어집니다.

 

'꾸린내' 나는 세탁기에 이것 넣으면 놀라운 일이 벌어집니다.

빨래를 돌리고 나서도 빨래에서 냄새가 난다면 꿉꿉한 냄새가 옷 가득히 남아 있었다면 그건 바로 세탁기에 남아 있는 곰팡이의 냄새라고 합니다. 물론 제일 좋은 것은 세탁기 자체를 분해해서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