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 '이렇게' 먹어야 암세포를 다 소멸 시킵니다.

카테고리 없음

토마토, '이렇게' 먹어야 암세포를 다 소멸 시킵니다.

토마토는 피로를 풀어주면 비타민C 지방 분해를 돕는 비타민B에 항산화 작용을 하는 리코펜, 고혈압을 예방하는 루틴 까지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하루에 토마토 2개를 섭취하게 되면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 권장량을 모두 충족할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토마토를 생으로 먹게 되면 그 흡수율이 4%에 불과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토마토는 익혀서 먹어야 한다고 합니다. 보통 과일이나 채소등을 익혀 먹게 되면 일부 영양성분이 파괴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토마토는 그와 반대된다고 합니다. 

 

토마토에 포함되어 있는 리코펜은 열을 가하게 되면 더욱 잘 흡수된다고 합니다. 리코펜은 비타민C, 비타민E, 카로틴과 함께 들어 있어 항암 효과가 뛰어나고 심혈관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당근에 함유된 그것에 두배에 달한다고 하네요. 

우리는 토마토를 보통 생으로 먹거나 설탕을 뿌려 먹게 됩니다. 아쉽게도 생으로 먹게 되면 흡수율이 떨어지고 설탕을 뿌려 먹게 되면 영양이 손실되게 됩니다. 익혀 먹는것이 부담 스럽다면 차라리 생으로 먹는게 낫다고 합니다. 

 

토마토 효능

토마토는 다양한 사람의 몸에 좋은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특히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아미노산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또한 토마토에 들어 있는 구연산은 긍정적인 사고를 하는데 도움을 주게 됩니다. 

 

노화 예방 

또한 토마토에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라이코펜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보통 노화하면 활성 산소에 의해서 노화가 촉진되게 됩니다. 각종 질병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독성 물질 배출 

또한 토마토는 체내에 있는 독성 물질을 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토마토에 들어 있는 풍부한 라이코펜 성분은 숙취로 발생하는 독성물질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골다공증 예방

또한 토마토의 또다른 효과는 바로 칼슘과 비타민 K가 함유되어 있어 뼈건강에 좋아 골다공증을 예방할수 있습니다. 

 

'이것' 하나로 집안 구석구석 묵은때, 악취 한방에 없애는 꿀팁

 

 

'이것' 하나로 집안 구석구석 묵은때, 악취 한방에 없애는 꿀팁

오늘은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네요. 더운 날씨에 문을 활짝 열어 놓고 집안 곳곳을 청소하게 되는데요. 솔직히 지난 겨우내 쌓여있던 집안 곳곳에 남아 있는 묵은 때와 쾌쾌한 냄새를 없애고

21k.site

'속았다' 맛있어서 매일 먹었는데 알고보니 발암물질 중금속 덩어리!

 

'속았다' 맛있어서 매일 먹었는데 알고보니 발암물질 중금속 덩어리!

우리가 맛있어서 술안주로 아니면 밥반찬으로 먹게 되는 음식이 바로 오징어 낙지입니다. 오늘도 저는 낙지볶음을 받고 함께 먹었는데요. 이게 잘못 먹으면 발암 물질에 중금속 덩어리를 먹는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