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큰일 나요' 계란과 이것을 함께 먹었다면 즉시 토해내야 합니다. (발암물질 흡수)

카테고리 없음

'정말 큰일 나요' 계란과 이것을 함께 먹었다면 즉시 토해내야 합니다. (발암물질 흡수)

우리도 하루에 몇 번씩 계란을 먹게 됩니다. 계란을 먹으면서 단백질을 섭취하게 됩니다. 하루에 몇 번씩 마주하게 되는 것이 바로 계란입니다. 오늘은 이러한 계란, 이렇게 먹으면 큰일 나는 계란 먹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계란을 먹을 때 주의해야 할 점 계란을 이렇게 먹는 게 좋다 아니면 이렇게 먹으면 큰일 난다는 계란 먹을 때 주의할 점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계란의 효능 효과는?

 

면역력 강화

계란의 효능은 그 첫 번째가 바로 면역력 강화입니다. 계란 한 개에는 셀레늄이라는 영영소 가 하루 권장량의 22%가량이 들어있습니다. 또한 계란은 신체 면역력을 강화하고 호르몬 조절에 도움을 줍니다. 특히 어린아이에게는 계란은 필수입니다. 어린이가 셀레늄을 섭취하지 않으면 케산 병에 걸릴 수 있다고 하네요.

 

치아 건강 

계란을 먹게 되면 치아 건강에 중요한 비타민 D가 다량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칼슘이 많이 들어가 있는 우유, 멸치 등을 계란과 함께 섭취하면 치아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숙취 해소

계란은 또다른 효과가 바로 숙취 해소입니다. 계란의 노른자는 알코올 농도를 낮추면서 간의 회복력을 높여 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근육 생성 도움

계란은 또한 단백질과 아미노산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근육 생성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다이어트 운동을 하면서 계란을 섭취하게 되면 근육 생성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그럼 계란과 함께 먹으면 안 되는 음식은?

계란이 이렇게 영양소가 많이 들어 있고 좋은 음식이지만 이것과 함께 먹으면 오히려 독이 된다고 합니다. 계란과 이것은 절대로 함께 드시면 안 됩니다.

 

감 

계란을 먹은 직후에 감을 먹으면 큰일 납니다. 감을 먹게 되면 음식물 식중독에 걸리게 되며 심할 경우에는 급성 위장염에 걸리게 됩니다. 감과 계란을 함께 먹으면 구토 설사 위장염이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계란을 먹은 후에 1시간에서 2시간 이후에 감을 먹는 게 좋습니다. 

 

녹차

계란을 먹은 후에 바로 차를 마시는 것은 절대로 좋은 식습관이 아니라고 합니다. 계란을 먹고 난 후 바로 차를 마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건강에 아주 해롭습니다. 차에는 다량의 타닌산이 들어 있어 장의 연동운동을 느려지게 합니다. 변비가 생길 가능성이 있어요. 

 

또한 계란을 먹고 차를 마시면 발암 물질과 유독 물질이 인체에 흡수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계란을 먹은 후에 1시간에서 2시간 뒤에 차를 드시기 바라겠습니다. 

 

약 

계란을 먹은 후에 약을 바로 복용하는 것 역시 좋지 못한 행동입니다. 특히 소화기 부분에 질환이 있다면 계란을 먹은 후 바로 약을 복용하는 것은 자제하는 게 좋습니다. 계란에 단백질 함량이 높아 위장에 부담을 주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오미크론 한번 걸리면 '슈퍼면역'? 재감염 가능성은 실제로 따져보니

 

오미크론 한번 걸리면 '슈퍼면역'? 재감염 가능성은 실제로 따져보니

오미크론 확진자수가 전 국민의 3분의 1 이상이 되면서 언제 어디서 오미크론에 걸려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이 되었습니다. 일부 사람들 중에 차라리 빨리 오미크론에 걸려서 더 이상 확진의 공

21k.site

필독, 모든 자동차에 '이것' 부착 의무화됩니다. 운전자라면 꼭 알아두세요.

 

필독, 모든 자동차에 '이것' 부착 의무화 됩니다. 운전자라면 꼭 알아두세요.

전방주시 태만 사고는 그만큼 사고 위험이 가장 높다고 합니다. 모든 차량에 대해서 비상 제동 장치에 적용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국토 교통부 에서는 자동차 및 자동차 부품의 성능과 기준에

21k.site

'경찰도 절대 공개 못하는' 과속 단속, 이제 이 정도 속도는 찍히지 않습니다.

 

'경찰도 절대 공개 못하는' 과속 단속, 이제 이 정도 속도는 찍히지 않습니다.

오늘은 우리가 매일 차량을 운전할 때 만나게 되는 단속 카메라 과연 60km라면 진짜 60km에서 단속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를 운전하고 있을 때 단속 카메라를 보게 되면 갑자기 급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