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라서 놓치는 46만원, 전화 한통만 하면 바로 받을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몰라서 놓치는 46만원, 전화 한통만 하면 바로 받을수 있습니다.

오늘은 인터넷과 TV를 함께 사용 중에 있으신 분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전화 한 통이면 바로 받을 수 있는 46만 원 받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TV와 인터넷 보통은 이사를 가지 않게 되면 자주 바꾸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바로 여기에 숨어 있는 46만 원이 있습니다. 

 

인터넷과 TV 숨어있는 46만원

3년마다 제도적으로 규정된 최대 금액이 바로 46만 원입니다. 인터넷과 TV 변경 시에는 최소 28만 원에서 최대 46만 원까지 지급하라는 가이드라고 합니다. 아는 사람들은 약정 3년이 만료되었을 때 자연스럽게 인터넷과 TV 업체에 연락해서 매 3년마다 46만 원을 받게 됩니다.

 

인터넷 가입처는 본사, 온라인 대리점을 통해서 진행됩니다. 현금을 많이 주는 곳이 바로 온라인 대리점을 통해서 하는 게 좋습니다. 하지만 주의하는 게 좋습니다. 제도적으로 규정된 최대 경품 금액은 46만 원입니다. 이 금액보다 높은 금액을 준다는 업체가 있다면 먼저 의심해 보는 게 좋습니다. 

 

고객 댓글과 오래된 업체 활용

경품은 보통은 가입 설치한 이후 2~3일 이후에 바로 입금이 되지 만 일주일 뒤에 입금해주겠다고 하는 업체가 있다면 우선 의심하는 게 좋습니다. 보통은 뽐뿌라는 곳에서 인터넷과 TV 설치 관련 게시판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하시는 게 좋습니다. 여기서 오랫동안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는 곳을 전화 상담을 통해서 가입 검토하는 게 좋습니다. 

 

보통은 가입 전에 사람들의 댓글은 자주 읽어보고 조금 오래된 업체에서 가입 신청하는 게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 꿀팁' 사무실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부위별 스트레칭 4가지

 

'직장인 꿀팁' 사무실에서도 쉽게 따라할수 있는 부위별 스트레칭 4가지

하루 종일 직장에서 일을 하다 보면 온몸이 굳어지거나 뻐근해서 눈~ 온몸이 아프기도 하답니다. 아주 잠시라고 일을 손에 놓고 스트레칭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사무실에서도 할 수 있

21k.site

전문가가 말하는, 홈트레이닝할 때 주의할 것 4가지

 

전문가가 말하는, 홈트레이닝 할때 주의할 것 4가지

정말 바쁜 하루는 보내고 있는 현대인들 어디 헬스장을 가거나 조깅을 하는등의 별도의 시간을 내서 운동을 하기란 여간 어려운게 아닙니다. 퇴근후에 지친 몸을 이끌고 집으로 와서 나간다는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