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로 끝~' 내 예금, 주식, 보험,미수령금, 포인트! 잠자는 내돈 한번에 찾는 꿀팁 (+신청방법)

카테고리 없음

'이걸로 끝~' 내 예금, 주식, 보험,미수령금, 포인트! 잠자는 내돈 한번에 찾는 꿀팁 (+신청방법)

오늘은 잠자는 내 예금, 증권, 주식, 보험, 미수령금, 포인트까지 한 번에 찾을 수 있는 꿀팁을 말씀드리려 합니다. 잠자는 내 돈 찾기 방법 그것도 일괄로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인 서비스란 

 

금융소비자 정보 포털로 소비자를 위해서 휴면예금, 계좌 카드, 포인트 등을 일괄로 조회할수 있습니다. 즉 내가 모르는 잠자는 내 돈을 찾을 수 있는 셈이죠. 손쉽게 내가 모르는 포인트와 미수령금에 미 환급금까지 확인할 수 있는 겁니다. 대박이네요. 

 

파인 접속

우선은 파인 금융소비자 정보 포털에 접속하세요. 여기서 잠자는 내돈 찾기를 클릭해주세요. 아래 공통 화면에서 잠자는 내 돈 찾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여기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잠자는 내돈 찾기 메뉴가 나옵니다. 

미환급 공과급

미환급 공과급을 한번 가보겠습니다. 미환급 공과금은 정부 24 사이트로 접속되며 국세, 지방세, 보관금, 건강보험 미환급금까지 다양한 미환급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박이네요. 바로 미환급금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신청이 바로 가능합니다. 

 

 

카드 포인트 확인하기

카드 포인트 확인 하기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카드 정보 조회 사이트가 나옵니다. 여기서 본인의 카드 정보 조회를 해보세요. 그러면 바로 카드 포인트를 모두 확인할 수 있답니다. 

 

'인생 꿀팁' 고속도로 잘못 진입 했을때 바로 빠져나오는 방법

 

'인생 꿀팁' 고속도로 잘못 진입 했을때 바로 빠져 나오는 방법

잘못해서 집으로 가는 건데 고속도로로 진입하는 황당한 경우가 아주 가끔 있습니다. 그럴 때면 어떻게 해야 하나 멈추지도 못하고 다음 IC까지 많으면 수십 km인데 그곳까지 갔다 다시 돌아와야

21k.site

 

'누구나 할수 있는 부업' 주민센터에 이걸 가져가면 매달 6만 원씩 줘요

 

'누구나 할수 있는 부업' 주민센터에 이걸 가져가면 매달 6만원씩 줘요

거리에 보면 정말 많은 담배꽁초가 널브러져 있습니다. 도대체 치우는 사람 따로 피는 사람 따로인가 불만이 쌓일 수밖에 없는데요. 담배꽁초를 이곳저곳 길거리에 마무 곳이나 던져 놓고 심지

21k.site

 

온라인 구매했는데 환불 안해 줄 때, 이렇게 하면 바로 환불됩니다.

 

온라인 구매했는데 환불 안해 줄때, 이렇게 하면 바로 환불 됩니다.

온라인으로 물건을 샀지만 마음에 안 들 때 옷을 샀을 때 한치수가 커서 도저히 입지 못할 때 배송이 너무 늦어져서 도저히 기다리지 못할 때 환불을 요청하지만 거절당해본 경험 종종 있으실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