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선착순 56만원씩 생활비 지원해줘요.

카테고리 없음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선착순 56만원씩 생활비 지원해줘요.

올해 물가가 어마어마하게 오르고 있죠. 코로나 사태에 우크라이나 사태까지 기름값부터 생필품 가격까지 안 오르는 게 이상할 정도로 모든 것들이 오르고 있네요. 이제는 월급 빼고는 다 오른다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로 무지막지하게 오르고 있는데요. 오늘은 생활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농식품 바우처 56만 원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농식품 바우처 란

농식품 바우처 카드란 국민의 건강 영향의 개선을 목적으로 하는 바우처 카드를 말합니다. 

 

바우처 지급은

바우처는 기본적으로 가구구성원의 수를 기준으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1인 가구의 경우 한 달에 4만 원씩 3월부터 10월까지 7개월 동안 총 28만 원을 지급받게 됩니다. 4인 가구의 경우 한 달에 8만 원씩 7개월 동안 56만 원을 지급해 주네요. 

 

바우처 사용

국내산 채소와, 과일, 그리고 우유 등의 신선식품의 구매시 그 구입비를 지원해주게 됩니다. 

 

 

지원대상

지원 대상의 경우 가구의 소득이 중위소득의 50% 이하인 경우 지원받게 됩니다. 생계, 의료, 주거, 교육 급여 수급자나 차상위 계층이 신청 가능하네요. 

 

실제 사용처 

실제 사용처는 농협 하나로 마트 로컬 푸드 매장 농협몰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신청은 2월 21부터 신청을 받았으며 9월30일까지 신청할 수 있답니다. 신청방법은 대상 주소지 관할 동사무소에 방문하여 신청 가능하다고 하네요. 신분증을 챙겨 가면 신청 가능하네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농식품 바우처 사이트를 참고해주세요. 

 

 

'이건 꼭 받아야죠' 1인당 10만원씩 꽁짜로 주는 지원제도

 

'이건 꼭 받아야죠' 1인당 10만원씩 꽁짜로 주는 지원제도

이건 꼭 챙겨 받아야 할것 같습니다. 문화 누리카드라는 이름으로 국민의 삶의 질과 저소득층의 문화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서 1인당 10만원 가량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초생활 수급자 및 차상

21k.site

'20~30대은 좋겠다' 지원만 하면 무조건 천만원이 통장에 꽂힙니다.

 

'20~30대은 좋겠다' 지원만 하면 무조건 천만원이 통장에 꽂힙니다.

오늘은 20 ~ 30세대에 약 1천만 원가량 지원되는 청년 일자리 도약 장려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제로 청년 일자리 도약 장려금을 지원하는 방법 그리고 신청기간 대상, 지급일 등을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