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침침하다구요?' 그럼 이걸 많이드세요. 눈이 좋아지는 꿀팁

카테고리 없음

'눈이 침침하다구요?' 그럼 이걸 많이드세요. 눈이 좋아지는 꿀팁

몸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게 바로 식습관을 변화시켜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가 맛있어서 습관적으로 많이 먹게 되는 음식들, 이것들만 잘 조절해도 침침한 눈을 개선시켜 줄 수 있습니다. 이제는 맛도 중요하지만 건강을 위해 꼭 먹어야 하는 눈에 좋은 음식 꿀팁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결명자차

결명자차에는 비타민 A와 C가 다량으로 포함되어 있어 눈에 발생되는 열이나 피로를 감소시켜준다고 합니다. 아주 오랫동안 모니터를 봐야 하는 직업을 가지신 분이라면 더더욱 물 대신 결명자차를 드셔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결명자차를 자주 먹게 되면 백내장이나 녹내장 그리고 결막염 등의 각종 질병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구기자

두번째 음식은 바로 구기자입니다. 구기자는 무병장수의 필수 품이라고 할 만큼 건강에 필수 아이템 이랍니다. 비타민 A, C, E, 칼륨 철분, 그리고 베타카로틴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구기자를 많이 먹게 되면 시력 저하를 줄여 주면서 눈 건강을 지켜준다고 합니다. 

 

검은콩

검은콩은 항산화 효과 가 뛰어나서 눈에 좋은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검은콩을 밭에서 자라는 쇠고기라고 부를 만큼 고 단백 영양 식품으로 특히나 노화를 늦추는데 탁월한 성분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체중이 많이 나가시는 분이라면 체중 감량에도 좋다고 합니다. 

 

 

고구마

고구마를 자주 먹게 되면 눈에 쌓여있는 피로를 풀어주게 되고 각종 눈 질환이 오는 것을 예방하면서 눈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여기에 나이 들어 백내장이 있으신 분이라면 더더욱 고구마를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토마토

토마토는 리코펜 성분이 들어 있어 눈을 지켜주며 시신경 손상을 억제해 준다고 합니다. 또한 녹내장을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몸에 상당히 좋은 성분이 많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건강을 위해 꼭 먹어야 하는 눈에 좋은 음식 꿀팁을 알려 드렸습니다. 행복하세요. 

 

불과 2주면 8kg 감량, 이것만 따라하면 살이 쭉 빠져요.

 

불과 2주면 8kg 감량, 이것만 따라하면 살이 쭉 빠져요.

건강을 위해서라도 체중 조절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적정한 체중을 유지해 줘야 오래오래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는 것이죠. 건강을 잃게 되면 돈도, 명예도 다 필요 없다는 말이 있습니다. 건강

21k.site

'돈이 콸콸 들어와요' 내 사주와 정말 잘맞는 침실 인테리어

 

'돈이 콸콸 들어와요' 내 사주와 정말 잘맞는 침실 인테리어

하루 중에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내게 되는 장소 여기에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게 되는 정말 소중한 휴식 장소 이불 밖은 위험해라는 말처럼 내가 가장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곳이 바로 침실입니다.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