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건 절대 선물하면 안돼요" 재물운을 달아나게 하는 풍수 아이템

카테고리 없음

" 이건 절대 선물하면 안돼요" 재물운을 달아나게 하는 풍수 아이템

살아가면서 지인이나 가족 등 다른 사람들에게 선물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돌잔치 때는 돌반지를 결혼식에는 현금을 준비하기도 하죠. 하지만 이물 건은 절대로 선물하면 안 되는 것들이 있습니다. 이물 건을 선물하게 되면 재물운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겨 버릴 수가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재물운을 달아나게 하는 풍수 아이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갑

지갑을 타인에게 선물하는 것은 되도록 자제하는게 좋습니다. 지갑은 말 그대로 본인의 돈복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 재물을 타인에게 선물한다는 뜻으로 내가 가지고 있는 재산을 그 사람에게 주는 것과 같은 뜻이라고 합니다. 정말 친한 친구 또는 가족이라면 지갑을 선물하는 게 그리 나쁘지 않겠지만, 단순한 성의 표시하는 자리에서는 지갑 선물은 자제하는 게 좋아요. 

 

주로 부엌 칼등을 선물하는 것은 그냥 우리가 생각했을 때에도 그리 좋아보이지 않습니다. 칼은 선물하지 않고 직접 구매하는 게 좋습니다. 칼을 선물하게 되면 칼의 섬뜩한 기운이 집안 곳곳에 안 좋은 기운을 남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겠죠. 

 

침엽수

주로 승진을 하거나, 좋은 경사가 있을때 화환이나 꽃 그리고 식물을 선물할 때가 있습니다. 물론 잎이 넓은 식물이나 돈을 부르는 만냥금 같은 식물은 좋은 기운을 돌게 해서 오히려 돈복이 들어오게 만들어 줍니다. 하지만 침엽수의 경우에는 이야기가 다릅니다. 침엽수는 말 그대로 나쁜 기운을 집안에 들이는 것과 같습니다. 되도록이면 잎이 넓은 식물을 선물하세요. 또한 너무 키가 커서 천정까지 닿는 식물은 오히려 운을 빠져나가게 한다고 하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쌀, 밑반찬

쌀과 밑 반찬은 대대로 재운을 상징합니다. 물론 한두 번 선물이나 빌려주는 것은 괜찮겠지만, 다름 사람에게 본인이 먹는 쌀이나 반찬을 주는 것은 그 자체로 재물을 타인에게 빼앗긴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되도록 남에게는 쌀 밑반찬은 선물하지 않는 게 좋답니다. 

 

 

이상으로 재물운을 달아나게 하는 풍수 아이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행복하세요. 

 

'이건 대박이예요' 지금 당장 로또 사야 하는 돈 들어오는 꿈 4가지

 

'이건 대박이예요' 지금 당장 로또 사야 하는 돈 들어오는 꿈 4가지

우리가 무의식적으로 매일매일 하는 일들 중에 하나가 바로 꿈을 꾸는 일입니다. 물론 깨어나고 나면 기억이 나지 않는 경우가 많지만 그중에 몇몇은 기억이 나기도 하죠. 그중에 좋은 기운이

21k.site

'다 모아봤습니다.' 2022년 시작되는 대박 꿀 청년복지정책 총정리

 

'다 모아봤습니다.' 2022년 시작되는 대박 꿀 청년복지정책 총정리

2022년 올해 새롭게 시작되는 대박 꿀 복지 정책을 모아봤습니다. 이번에 적용되는 복지 정책은 청장년층을 대상으로 실시됩니다. 그 대상 나이는 19세에서 35세가 대상이 되죠. 올해 시작되는 대

21k.site

'2022년 지금 당장 복권사야하는' 금전운 팍팍 터지는 띠

 

'2022년 지금 당장 복권사야하는' 금전운 팍팍 터지는 띠

2022년 대박이 나는 띠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임인년 흑 호랑이 해를 맞이해서 이 띠를 가진 분들은 지금이라도 당장 매주 꾸준히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습니다. 어디를 지나가더라도 돈복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