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빌딩 재벌 서장훈' 돈이 술술 들어온 이유가 있었구나

카테고리 없음

'강남 빌딩 재벌 서장훈' 돈이 술술 들어온 이유가 있었구나

서장훈 하면 강남에 건물을 몇 채를 가지고 있으며 소문으로는 자산이 1조에 이른다는 대박 재벌 부자라는 소문이 돌 정도로 엄청난 재력을 뽐낸다고 합니다. 풍수지리적으로도 실제 서장훈은 풍수지리를 가장 잘한 스타 1위에 오를 정도로 복을 부르는 인테리어에 대가라고 합니다. 오늘은 '대박 강남 건물주 서장훈' 돈이 술술 들어온 이유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장훈의 집을 보면 풍수지리에 가장 적합하게 인테리어를 했다고 합니다. 벽에 10cm 떨어져 있는 소파 벽의 벽지는 아이보리색으로 마감했고 바닥재는 나무무늬를 사용했네요. 풍수지리에 관련해서 상담을 받고 진행한 것 아니냐는 의구심을 품을 정도로 집안을 풍수에 맞춰서 구성했다고 합니다. 

 

화장실

화장실은 말그대로 깔끔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되도록 물기가 없게 유지하고 화장실에 있는 변기는 닫는 게 중요하고 자주 환기해줘서 신선한 공기가 유입되게 유지해 주는 게 좋습니다. 

 

침실은

침실은 부부 침실이라면 부부 둘만을 위한 공간으로 서장훈의 경우에는 혼자 살지만 옆에 누가 있는 것처럼 꾸미고 항상 누가 옆에 있게 되는 것처럼 구성해야 좋은 인연이 붙게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꾸미는 것만으로도 좋은 인연이 생길 수 있답니다. 

 

집안 청소

서장훈 하면 마치 결벽증 처럼 집안을 깔끔하게 유지하고 모든 물건을 제자리에 놓아두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물론 서장훈도 학창 시절에는 청소를 지금처럼 자주 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군대에 입대하고 나서 강제적으로 깔끔하게 청소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청소하는 게 몸에 배게 되고 청소를 하고 깔끔한 상태를 보니 기분이 좋아지고 스스로도 정리 정돈되는 느낌을 받아 차츰 깔끔이로 변모했다고 합니다

 

풍수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이 바로 청소와 정리 정돈 입니다. 집안을 깔끔하게 유지하고 물건마다 제자리 정위치에 놓는 것이 풍수에 가장 좋은 기본 중에 기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부정적인 생각은 부정적인 기운을 집안으로 불러들이게 됩니다. 그와 반대로 긍정적인 기분과 기운은 함께 가는 것이죠. 

 

집안 환경이 좋아지면 그만큼 가족들의 건강이 좋아지고 좋은 기운이 집안에 돌게 됩니다. 

 

 

이상으로 '대박 강남 건물주 서장훈' 돈이 술술 들어온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행복하세요 

 

 

'이건 대박입니다' 당장 로또 구입해야하는 대박 꿈

 

'이건 대박입니다' 당장 로또 구입해야하는 대박꿈

어젯밤에 무슨 꿈을 꾸셨나요? 평소와는 다른 꿈을 꾸시진 않으셨는지요. 물이 나오는 꿈 돼지가 나오는 꿈 불이 나오는 꿈등 다양한 꿈을 꾸시고 이 꿈이 과연 나에게 대박을 안겨주지 않을까

21k.site

'집에 대박 돈이 들어와요' 집에 두면 돈복이 들어오는 물건

 

'집에 대박 돈이 들어와요' 집에두면 돈복이 들어오는 물건

집안에 두면 대박 돈이 들어오는 돈을 부르는 대박 집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매일매일 회사 말고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는 집, 이 집을 어떻게 꾸미느냐에 따라서 돈복이 집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