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대박입니다' 지금 당장 복권사야하는 대박꿈

카테고리 없음

'이건 대박입니다' 지금 당장 복권사야하는 대박꿈

하루에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바로 잠입니다. 보통은 하루 6시간에서 8시간가량의 정말 많은 시간을 우리는 잠을 자면서 보내게 됩니다. 잠을 자는 동안에 꿈을 꾸고 그 꿈을 통해서 가끔은 앞으로의 본인의 운세를 짐작할 수 있게 됩니다. 오늘은 지금 당장이라도 복권을 사야 할 만큼 대박 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이 넘쳐 흐르는 꿈

물이 넘처넘쳐 터지는 꿈은 돈이 넘쳐 흐르는 의미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이는 길몽입니다. 수도가 터져서 물이 터져 쏟아지는 경우 집안에 가득 물이 차 오르는 경우 역시 재물이나 돈이 많이 들어오는 징조로 볼 수 있습니다. 

 

물을 마시는 꿈

시원하게 꿈속에서 물을 마시는 상황은 시원하고 좋은 소식을 조만간 듣게 되는 것을 말합니다. 물을 마시는 것을 조금 뒤로 미룬다면 좋은 소식이 좀더 시간이 경과한 후에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집안 수도가 어는 꿈

집안의 수도가 어는 꿈은 좋지 않은 꿈입니다. 당분간은 금전적인 상황이 악화되는 불길한 징조의 꿈입니다. 돈줄이 막혀 사업이나 생활에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돼지꿈

집안에 돼지가 엄청나게 많아서 정신이 없을 정도가 되었다면 큰 재물이나 재산이 늘어나는 좋은 꿈입니다. 여기에 돼지똥까지 싸고 갔다면 좀 더 대박 나는 꿈입니다. 

 

독사 꿈

독사에게 물려서 피가 나는 꿈을 꾸면 독사는 조상을 뜻하고 조상에게 선택되었다는 뜻입니다. 돈복이 크게 생기는 길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피가 철철 났다는 것은 재산이 늘어난다는 것을 암시하게 됩니다.

 

다른 사람 집이 불인 난 꿈

불하면 재물과 재운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아이템입니다. 화폐 재화 금화 등 금전적인 의미의 단어에는 주로 화 즉 불과 동일한 음의 글자를 사용하게 됩니다. 불이 나는 꿈은 금전운이 대박 상승하는 아주 좋은 꿈으로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남의 집에 불이나는 꿈은 어떨까요. 남의 집에 불이 난다는 뜻은 말 그대로 자신과는 상관없는 다른 사람의 재산이 불어남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의 물건이나 집이 타오르는 걸 보는 꿈의 경우에는 길몽이라고 할 수는 없을 겁니다. 그냥 배만 아플 뿐이겠죠. 

 

 

불구경하는 꿈

불구경 하는 꿈 역시 대박 꿈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말 그대로 다른 사람이 각종 투자를 통해서 대박 돈을 벌어들였다는 이야기를 들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의식 세계에서는 아니라고 하지만 무의식 중으로 시기와 질투 부러움을 느끼는 상태가 꿈에서 나타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상으로 지금 당장이라도 복권을 사야할만큼 대박 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행복하세요. 

 

 

'우리 아이들이 달라져요' 공부 잘하는 아이들의 방 비법

 

'우리아이들이 달라져요' 공부 잘하는 아이들의 방 비법

오늘은 공부에 유난히도 집중하지 못하는 아이들이 있다면, 공부에 좀 더 집중하게 할 수 있다면 작은 차이 만으로도 대박을 낼 수 있다면 부모라면 누구도 주저하지 않고 바로 하지 않을까요.

21k.site

'이건 꼭 알아야 돼요' 나의 운세가 변하는 징조

 

'이건 꼭 알아야 되요' 나의 운세가 변하는 징조

나에게 대박운이 들어오거나 나의 행운이 빠져나가는 징조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운의 흐름의 변화가 나타나는 징조를 알아채고 운이 좋아지고, 운이 나빠지는 것을 알아채고 미리 방비

21k.site

 

 

반응형